로그인

검색

칸예 웨스트, [Jesus Is King] 발매 미루다?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19.09.26 14:15댓글 16

2546.jpg


아마도 많은 힙합 팬들이 27일을 기다리는 이유였을지도 모르는 칸예 웨스트(Kanye West)의 아홉 번째 스튜디오 앨범 [Jesus Is King]. 아내 킴 카다시안(Kim Kardashian)이 처음 소식을 알린 데 이어, 그의 웹사이트까지 업데이트되며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던 본 프로젝트가 한 번 더 발매일을 조정할 수도 있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다.

칸예 웨스트는 데프 잼(Def Jam)의 간부와 지난 주말 와이오밍에서 미팅을 가졌다고 한다. 이를 통해 알려진 바에 따르면, [Jesus Is King]은 불명의 날짜로 발매가 미뤄졌다고 한다. 이는 아직까지도 깨끗하게 해결하지 못한 계약 관련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즉, [Jesus Is King]은 오는 금요일에 발표되지 않을 수도 있다. 

한편, 전해지고 있는 소식들과 달리 킴 카다시안은 계속해서 [Jesus Is King]의 발매를 예고하고 있다. 몇 시간 전, 그녀는 한 트위터 유저의 "Jesus Is King 2일 남음"이라는 트윗을 리트윗하기도 했다. 과연 [Jesus Is King]은 27일 무사히 우리의 곁에 도착할 수 있을까? [The Life of Pablo] 이후로 계속해서 앨범의 발매에 잡음을 만드는 그가 너무나 야속하게 느껴질 따름이다.


CREDIT

Editor

snobbi

신고
댓글 16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