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릴 웨인, “아직 드레이크와 앨범 만드는 중이야”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19.09.23 14:53조회 수 4061댓글 10

08 (1).jpg


지난 2018년, 절대로 발표되지 않을 것만 같던 [Tha Carter V]를 발표하며 화려하게 돌아온 릴 웨인(Lil Wayne). 올해가 가기 전 열세 번째 앨범 [Funeral]을 발표할 예정으로 알려진 그가, 드레이크(Drake)와의 합작 앨범이 아직 유효하다고 밝혔다. 한 인터뷰에 등장한 릴 웨인의 발언에 따르면, 그는 드레이크와 함께 계속해서 곡을 주고받고 있다고 한다.

우리가 할 수 있는 걸 계속해서 하고 있어. 계속해서 텍스트 파일이랑 곡을 주고받고 있지. 내가 드레이크를 죽여놨기 때문에 드레이크가 벌스를 바꾸기도 하고, 반대로 내가 발려서 벌스를 바꾸기도 하는 중. 선의의 경쟁을 하고 있다 볼 수 있어.”


드레이크와 릴 웨인의 합작 앨범 소식은 아주 오래전부터 알려져 왔다. 칸예 웨스트(Kanye West)와 제이지(JAY-Z)의 합작 앨범 [Watch the Throne]이 발표되었을 즈음에도 해당 루머는 존재해왔으나, 드레이크는 자신과 릴 웨인의 앨범이 칸예 웨스트 & 제이지와 비교되는 걸 원하지 않았다고 한다.

한편, 같은 인터뷰에서 릴 웨인은 자신의 신보 [Funeral]에 관한 이야기를 공유하기도 했다.

재밌게 작업하고 있어. '요즘스러운' 사운드에 나를 녹여내려 열심히 노력 중이지. 요즘 사람들의 귀에 맞추려고 노력하고 있어. 예전 방식 그대로 하면 안 된다는 걸 계속해서 되뇌면서 말이야.”



CREDIT

Editor

snobbi

신고

댓글 달기

이전 1... 7 8 9 10 11 ... 1073다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