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Old Town Road”, 빌보드 차트 최장 기간 공동 1위 달성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19.07.23 14:54댓글 10

12341 (1).jpg


지난 4월 빌보드 싱글 차트 1위에 오른 후, 아직까지도 정상의 자리에서 내려오지 않고 있는 릴 나스 엑스(Lil Nas X)의 메이저 데뷔 싱글 "Old Town Road". 본 트랙이 이번 주 빌보드 핫 100 차트에서도 1위를 달성하며, 결국 '빌보드 차트 역사상 최장 기간 1위'의 타이틀을 거머쥐게 되었다.

EAGHq2PWsAAPpFb.jpg


소식에 따르면, "Old Town Road"는 이번 주 빌보드 핫 100 차트에서도 1위를 달성하며 16주 연속 1위라는 대기록을 세웠다. 이로서 "Old Town Road"는 빌보드 차트의 61년 역사상 가장 오랫 동안 1위로 군림한 곡이 되었으며, 같은 16주 연속 1위를 기록한 곡으로는 루이스 폰시(Luis Fonsi), 대디 얀키(Daddy Yankee)의 "Despacito"와 머라이어 캐리(Mariah Carey), 보이즈 두 맨(Boyz II Men)의 "One Sweet Day"가 있다.

릴 나스 엑스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Old Town Road"의 가사를 인용하며 짧은 소감을 남겼다.

nope @LilNasX

아무도 내게 뭐라 몬해애애이



현재 영 떡(Young Thug)이 참여한 새 리믹스 음원과 또 하나의 뮤직 비디오로 수명을 늘린 "Old Town Road". 현재 많은 이들은 본 트랙이 다음 주까지 정상을 유지하며 '빌보드 차트 역사상 최장기간 연속 1위 곡'의 타이틀을 단독으로 거머쥘 것으로 예상하는 중이다.


CREDIT

Editor

snobbi

신고
댓글 10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