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국외

릴 나스 엑스, 영 떡 참여한 "Old Town Road" 리믹스 발매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19.07.12 14:55조회 수 3003댓글 8

786 (1).jpg


현재 14주째 빌보드 싱글 차트의 정상을 지키고 있는, 그야말로 '올해의 트랙'이라는 수식어가 부족하지 않은 "Old Town Road"가 다시 한 번 리믹스 트랙으로 재탄생했다. 릴 나스 엑스(Lil Nas X)가 이번에 선택한 파트너는 바로 영 떡(Young Thug)이며, 영 떡의 리믹스 트랙 참여 소식은 지난 몇 달 간 꾸준히 들려왔던 바 있기도 하다.

"Old Town Road"를 통해 '컨트리 트랩'이라는 신박한 음악을 처음 접한 리스너가 많을 수 있으나, 약 2년 전 영 떡은 믹스테입 [BEAUTIFUL THUGGER GIRLS]를 통해 이미 이와 같은 스타일을 선보였던 바 있다. 특히 첫번째 트랙 "Family Don't Matter"의 뮤직비디오 댓글창을 보면 '영 떡이 길을 터놓았기에 릴 나스 엑스가 걸을 수 있었다"는 코멘트들을 심심찮게 확인할 수 있다.

해당 리믹스 트랙에는 영 떡과 함께 메이슨 램지(Mason Ramsey)가 참여하기도 했다. 메이슨 램지는 자신의 영상을 인터넷을 통해 유행시키며 레이블과의 계약을 따낸 2006년 생의 컨트리 싱어이며, 이로서 새로운 아트워크에는 총 네 마리의 말이 담기게 되었다.




CREDIT

Editor

snobbi

  • 0
댓글 8

댓글 달기 WYSIWYG 사용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검색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