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국외

칸예 웨스트, 신곡 “Brothers” 공개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19.07.04 14:13조회 수 5657댓글 8

555 (1).jpg


칸예 웨스트(Kanye West)의 2019년 첫 곡이 세상에 모습을 드러냈다. 지난 6월 프로듀서 어브 고티(Irv Gotti)가 공개했던 정보처럼, 칸예 웨스트의 신곡 "Brothers"가 영상 시리즈 <테일즈>의 OST로서 오늘 첫 공개 되었다.


칸예 웨스트의 신곡이기에 랩부터 프로듀싱까지 모두 본인의 손을 거쳤을 가능성이 높았지만, 이번 곡은 어브 고티와 그의 친구 7 아우렐리우스(7 Aurelius)가 프로듀싱을 맡았다고 한다. 칸예 웨스트의 초기 커리어를 연상케 하는 소울풀한 사운드 위에서 칸예 웨스트는 "내 모든 실수를 인정한다", "가족과 형제가 그립다"는 말을 뱉으며 진심 어린 가사를 전달한다.


해당 링크에서 "Brothers"를 감상할 수 있다. 2007년작 [Graduation]의 수록곡 "Big Brother"처럼, 현재 많은 팬들은 이번 곡 역시 제이지(JAY-Z)와의 관계에 대한 곡인 것으로 추측하는 중이다. 이 추측이 맞다면, "Brothers"는 사이가 뒤틀려버린 제이지를 향해 사과를 전달하는 곡이라고 볼 수 있다. 한편, "Brothers"는 아직 음원 플랫폼에 정식으로 발매되지 않았으며, <테일즈>의 OST 개념으로 공개되었을 뿐 해당 곡이 [Yandhi]에 수록될 예정은 아니라고 한다.


CREDIT

Editor

snobbi

  • 0
댓글 8

댓글 달기 WYSIWYG 사용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검색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