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에이셉 라키, 일반인 공격하며 싸움 휘말리다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19.07.02 14:14조회 수 47614댓글 14

43 (1).jpg


[현재 상황 요약 (7월 3일 오전 12시 40분 기준) : 마약에 취한 남자 두명이 따라오면서 에이셉 라키에게 시비  경비의 제지  두 일반인 중 한명이 헤드셋으로 경비 얼굴을 가격  두 남성이 에이셉 라키에게 헤드셋 변상을 요구, 에이셉 라키 거절  두 일반인이 지나가는 여성을 추행  에이셉 라키 일행의 공격]

새 앨범의 준비에 집중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에이셉 라키(A$AP Rocky). 현재 스웨덴에 있는 것으로 보이는 그가 크루와 함께 한 남성을 공격한 동영상이 인터넷에 공개되며 논란을 빚고 있다.

지난 1일, TMZ는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한 남성을 공격하는 에이셉 라키와 주변 인물들의 영상을 입수해 공개했다. 알려진 상황에 따르면, 일반인 남성이 에이셉 라키에게 "자신의 헤드폰을 망가뜨렸다"며 변상을 요구했다고 한다. 

두 남성은 계속해서 에이셉 라키를 따라다니며 변상을 요구했고, 끝내 물어주지 않으면 경찰에 전화하겠다는 의사를 내비치며 에이셉 라키 일행을 협박했다고 한다. 동료 중 하나가 더는 따라오지 말 것을 부탁했으나 두 남성은 계속해서 일행을 따라왔으며, 중간에 등장한 여성이 에이셉 라키에게 두 남성 중 한 명이 자신의 몸을 만졌다고 고하자 일행 전체가 남성을 공격하기 시작했다.

함께 공개된 비디오를 보면, 에이셉 라키가 처음에는 흰색 옷의 남성을 좋게 다독이려는 태도가 보인다. 그러나 앞서 언급한 여성의 발언으로 상황은 뒤바뀐 것으로 보이며, 에이셉 라키가 흰색 옷의 남성을 바닥에 내동댕이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남성이 고꾸라진 직후, 에이셉 라키의 크루원들이 그에게 집단 폭행을 가하는 모습까지 영상에 담겨 있다.


알려진 바에 의하면, 에이셉 라키와 그의 팀은 상황이 벌어진 직후 자리를 떠났다. 현재 당국의 경찰은 상황의 목격자들을 중심으로 진상을 파악하는 중이라고 한다.

(UPDATE: 2019.07.03 12:06AM)

이후, 에이셉 라키는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해당 해프닝에 대한 자신의 주장을 밝혔다.

마약 중독자들은 내 팬이 아니야. 우린 그 남자들이랑 전혀 모르는 관계였고 문제를 일으키길 원하지도 않았어. 걔네가 우리 무리를 네 블록 씩이나 따라왔다고. 그러더니 지나가는 여자 엉덩이나 건들다니. 나 좀 내버려두라.


게시 직후 에이셉 라키가 직접 공유한 또 하나의 영상에 의하면, 일반인 남성이 변상해달라고 요구했던 헤드폰조차 본인이 경호원을 공격하면서 파손시킨 것을 알 수 있다. 에이셉 라키는 인스타그램 댓글을 통해 그들이 자신을 체포하려 든다고 밝히면서, 본인이 정말 결백하다는 말을 강조하는 중이다.


https://www.instagram.com/p/BzazIJKHio6/



CREDIT

Editor

snobbi

신고

댓글 달기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