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릴 나스 엑스, 커밍아웃하다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19.07.01 14:20댓글 18

lnx (1).jpg


얼마 전 BET 어워즈(BET Awards)에서 빌리 레이 사이러스(Billy Ray Cyrus)와 함께 "Old Town Road"의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치기도 한 릴 나스 엑스(Lil Nas X). 아직도 빌보드 싱글 차트에서 정상을 지키고 있는 그가 자신에 관한 또다른 정보를 공개했다.

몇 시간 전, 릴 나스 엑스는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자신이 동성애자라는 사실을 넌지시 드러냈다. 그는 '성소수자의 달'이라 일컬어지는 6월이 끝나기 전, 데뷔 EP [7]의 수록곡인 "C7osure (You Like)"을 유심히 들어달라는 트윗을 남겼다.

nope @LilNasX

누군가는 이미 알 수도 있고, 누군가는 신경 안 쓸 수도 있고, 또 누군가는 이제 날 좋아해주지 않겠지. 그치만 이번 달이 끝나기 전에 모두 "C7osure"를 유심히 들어줬으면 해.


그가 유심히 들어달라고 요청한 "C7osure"에는 자신에게 솔직해지려고 하는 릴 나스 엑스의 고뇌가 담겨 있다. "누군가는 더는 날 좋아하지 않을 수도 있다"는 조심스러운 태도였으나, 그는 문장 끝에 성소수자의 상징 중 하나인 무지개 이모지를 붙이며 그 의미를 확실히 했다.

e42.JPG


이어, 그는 [7]의 앨범 커버에 담겨있는 무지개 색깔을 확대한 사진을 게시하며 "진지하게 이미 다 확실하게 드러낸 줄 알았다"고 발언했다. 현재 릴 나스 엑스의 커밍아웃에 대해 동료 아티스트들과 팬들은 그 용기를 칭찬하고 있다. 


CREDIT

Editor

snobbi

신고
댓글 18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