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국외

타이가, "원래 [Legendary] 만들 생각 없었어"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19.06.07 19:57조회 수 3418댓글 3

타이가.jpg


바로 오늘 일곱 번째 스튜디오 앨범 [Legendary]를 발표한 타이가(Tyga). 작년 발표한 싱글 "Taste" 이후로 오늘 앨범을 발표하기까지 그야말로 '부활', 또는 '떡상'이라는 표현이 가장 잘 어울리는 래퍼가 아니었나 싶다. 그런데 타이가는 "Taste"의 성공 이후 앨범까지 만들 생각은 없었던 것으로 보인다.


며칠 전, 신보 [Legendary]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진 타이가는 ""Taste" 이후로 딱히 앨범을 만들 생각까지는 없었다"는 속마음을 밝혔다.


난 그냥 싱글을 내고 싶었어. 그냥 파티 바이브 넘치는 곡을 만든 것뿐인데, 사람들이 막 나보고 "앨~범~내! (짝) 앨~범~내! (짝)" 이러는 거야. 그래서 나도 덩달아 신나가지고 뭐, 딱 1년 뒤 여름에 앨범 내게 된 거지."


타이가의 신보 [Legendary]에는 수많은 유명 아티스트가 참여하며 힘을 보탰다. 10년 이상 그와 친분을 유지해온 크리스 브라운(Chris Brown)이 두 곡에 참여했으며, 이외에도 릴 웨인(Lil Wayne), 블루페이스(Blueface), 제이 발빈 (J Balvin), 스웨이 리(Swae Lee), 거너(Gunna), 에이 부기 윗 다 후디(A Boogie wit da Hoodie), 오프셋(Offset), 바지(Bazzi) 등의 아티스트가 총출동했다.



CREDIT

Editor

snobbi

  • 0
댓글 3

댓글 달기 WYSIWYG 사용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검색

이전 1 ... 10 11 12 13 14... 1059다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