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칸예 웨스트의 [Yandhi], 7월 첫 싱글 공개하나?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19.06.06 13:36댓글 12

제목 없음-1.jpg


당신은 지금까지 몇 번 "그얀언"을 외쳤는가? 수많은 리스너의 간곡한 요청 덕에, 이제는 점점 그 물음에 대한 답이 돌아오려 하는 듯하다. 지난 수요일 아침, <The Breakfast Club>에 출연한 프로듀서 어브 고티(Irv Gotti)는 자신의 쇼 프로그램 <테일즈>에 대해 말하던 도중, 칸예 웨스트(Kanye West)의 아홉 번째 앨범 [Yandhi]에 관한 보석 같은 정보를 공개했다.

<테일즈>는 유명 힙합곡들의 가사를 바탕으로 이야기를 재구성하여 제작하는 영상 시리즈다. 실제로 "XO TOUR LLIF3", "Trap Queen", "99 Problems" 등의 곡들이 소재로 차용된 바 있는데, 어브 고티의 발언에 따르면 칸예 웨스트의 신곡이 곧 공개된 후 해당 곡으로 영상이 만들어질 예정이라고 한다.

<테일즈> 영상들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알지? 실제로 존재하는 곡들 가지고 영화를 만드는 거잖아. 아무튼 새 시즌의 '예고편'이 7월 2일 공개될 거야. 나하고 아주, 아주, 아주 큰 아티스트가 함께 만든 새로운 곡이지. 이름은 얘기 안 할 건데, 1~2주 안에 알게 될 거야. 작년부터 가장 시끄러웠던 아티스트야."


(혹시 칸예 웨스트?) 헉, 내가 말한 거 아니다! 내가 말한 거 아냐!"


어브 고티는 작년 발표된 칸예 웨스트의 여덟 번째 앨범 [ye]에서 "Violent Crimes"를 프로듀싱한 바 있다. 그의 발언에 의하면 7월 2일에 무언가가 공개될 예정이라고 하나, 이미 수많은 거짓말로 길들여진 우리가 과연 이를 믿을까? 믿음이 가지 않는데도 [Yandhi]의 소식이 조금만 들려 오면 퍼 나르는 글쓴이는 적어도 이를 믿고 있는 것 같다.


CREDIT

Editor

snobbi

신고
댓글 12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