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국외

드레이크 & 퓨처, [What a Time To Be Alive 2] 준비 중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19.05.30 14:32조회 수 1645댓글 3

888 (1).jpg


지난 2015년 발표되어 큰 인기를 끌었던 드레이크(Drake)와 퓨처(Future)의 합작 믹스테입 [What a Time To Be Alive]. 메트로 부민(Metro Boomin)의 주도 아래 만들어진 트랩 사운드와 힙합계의 두 주역이 만났던 본작은 평단으로부터 호의적인 평가를 받았을뿐더러 "Big Rings", "Jumpman" 등의 트랙을 상업적으로 성공시키기도 했다.

그로부터 약 4년이 지난 지금, 두 아티스트의 전성기를 이어가게 해줬던 [What a Time To Be Alive]의 후속작이 세상에 공개될 준비를 마치고 있는 듯하다. 지난 4월 두 래퍼가 셀프 카메라 영상을 통해 "우리 두 번째 것 간 보는 중"이라며 간접적으로 예고한 데 이어, 퓨처의 레이블 소속 프로듀서가 또 하나의 증거물을 공개했다.


0911.JPG


사진을 보면, 파일 목록의 하단부에 최소 여덟 개 이상의 "FUT X DRA" 파일이 존재한다. 이를 통해 알 수 있는 두 가지 사실은 [What a Time To Be Alive 2]가 실제로 작업 단계에 있다는 점, 그리고 전작처럼 풀 렝스 규모의 프로젝트로 발매될 것이라는 점이다.

지난 2015년보다 훨씬 커진 몸집으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두 거물 드레이크와 퓨처. 약 4년 만에 다시 뭉칠 것으로 예상되는 두 아티스트의 결과물이 어떨지 기대해 봐도 좋을 듯하다.


CREDIT

Editor

snobbi

  • 0
댓글 3

댓글 달기 WYSIWYG 사용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검색

이전 1 ... 15 16 17 18 19... 1064다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