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타이 달라 싸인, "[Yandhi]는 계속해서 진화하고 있어"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19.05.28 14:21댓글 23

999 (1).jpg


이쯤 되면 '대국민 몰카'가 아닐까 의심될 정도다. [Yandhi]의 존재 여부는 점점 희미해져 가고 있지만, 버질 아블로(Virgil Abloh), 니키 미나즈(Nicki Minaj) 등의 측근들은 계속해서 [Yandhi]의 위대함을 치켜세우며 입이 마르도록 칭찬하는 중이니 말이다. 야속하게도, 이 칭찬 릴레이에 또 하나의 측근 타이 달라 싸인(Ty Dolla $ign)이 합류했다.

지난 2014년을 기점으로 계속해서 칸예 웨스트(Kanye West)와 긴밀한 관계를 유지해온 타이 달라 싸인. 얼마 전 비츠 원 라디오(Beats 1)에 등장한 그는 칸예 웨스트와 함께하는 중인 [Yandhi]의 작업, 그리고 정점에 가까워지는 중인 칸예 웨스트의 음악성에 대한 칭찬을 늘어놓았다.

[Yandhi]는 진짜 놀라워. 칸예는 말 그대로 계속해서 업그레이드되고 있어. 우리는 곡이 완성됐다고 생각했을 때, 심지어 개 쩐다고 생각하는데도 그는 막 "아직이다... 계속 이어가자고" 이런다니까. 배울 점이 아주 많았어. 앨범이 훌륭할 거라는 건 말 안 해도 알지?"


"그래서 얀디는 언제 나오냐"는 질문을 즉시 한 귀로 흘려버리는 칸예 웨스트와 친구들이 밉기도 하지만, 지난 9월 이후 계속해서 발매가 미뤄지고 있는 [Yandhi]가 도대체 얼마나 훌륭한 건지 안 궁금할 수가 없으니 실로 골치 아픈 상황이다.


CREDIT

Editor

snobbi

신고
댓글 23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