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국외

YG, "포스트 말론, 빨리 2만 달러 내놔"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19.05.25 13:33조회 수 9527댓글 8

444.jpg


지난 2월 개최되었던 미국 내 최대 이벤트 중 하나인 슈퍼볼(Super Bowl). 일반적인 스포츠 경기를 가지고도 결과를 두고 내기하는 사람들이 수두룩한 만큼, 슈퍼볼 경기의 결과 예측에 거액을 거는 승부사들 역시 당연히 가득했을 것이다. 알려진 정보에 따르면, YG 또한 그 승부사 중 하나였던 것으로 보인다. 그는 포스트 말론(Post Malone)과 20,000달러짜리 내기를 진행했고, 승리를 거머쥐었다.

실제로 직접 만나 함께 슈퍼볼 경기를 관람하기도 했던 YG와 포스트 말론. 며칠 전 라디오에 등장해 YG가 밝힌 바에 의하면, 포스트 말론은 그와의 내기에서 패했음에도 아직 대가를 지불하지 않았다고 한다.

우리 말론이 참 쩨쩨하게 굴어. 근데 왜 그러는진 알겠다. 돈이 있었으면 그 머리 스타일 좀 어떻게 했었겠지? 엌ㅋ"


내가 말론이 이겼어. 걔도 안다고. 걔 마주치면 내가 막, "야 개쇅갸! 내 돈 내놓으라고!" 이러는데 왜 안 주냐..."


한편, YG의 채무 관계(?)에는 큰 반전이 하나 존재한다. 바로 YG가 믹 밀(Meek Mill)에게는 패배자로서 10,000달러를 넘겨줘야 한다는 사실. 이에 대해 YG는 "포스트 말론이 돈 주면 나도 믹 밀에게 주겠다"며 능청스럽게 넘어가기를 시도했다.

믹 밀한테 말해놨어. 말론이가 나한테 돈 주면, 나도 너한테 주겠다고. 이 랩 게임 살아남기 참 힘듭니다..."



CREDIT

Editor

snobbi

  • 0
댓글 8

댓글 달기 WYSIWYG 사용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검색

이전 1 ... 16 17 18 19 20... 1064다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