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21 새비지, "코닥 왜 저래... 법은 법이지"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19.05.22 14:29댓글 19

55 (1).jpg


최근 들어 더욱 막 나가는 행보를 보이는 중인 코닥 블랙(Kodak Black). 노란 머리로 염색한 후 '심슨'으로 불리는가 하면, 총기를 구입하려 거짓 문서를 작성한 혐의로 10년 형의 위기에 처하는 등 정신이 아찔해지는 행보를 보여왔다. 그야말로 뉴스 작성자의 입장에서는 가만히만 있어도 이슈가 솟아나는 옹달샘이었다.

이와 같은 코닥 블랙의 행실에 고개를 젓고 있는 래퍼가 등장했다. 그는 바로 다름 아닌 21 새비지(21 Savage). 그는 지난 2월 불거진 단 하나의 '그 문제'만 제외하면 의외로 착실한 삶을 사는 중이다. 지난 20일, 21 새비지는 퇴근 중 마주친 기자의 "최근 코닥 블랙 관련 문제를 어떻게 생각하냐"는 질문에 "왜 그러나 싶다"는 답변을 제공했다.

도대체 어떻게 돌아가는 건지 원... 아무튼 잘 풀리면 좋겠긴 한데."


법은 법이지... 법을 어기면 결과를 받아들여야지. 그게 바로 인생의 진리. 래퍼들은 조금 더 안전하게 살 필요가 있어. 나쁜 선택 하는 래퍼들 분명 많아. 그냥 그랬다는 걸 인정하고 후폭풍을 이겨내야 해. 일어나서 맞서야 한다고."


한편, 얼마 전 21 새비지는 트위터 계정을 통해 젊은 제이지(JAY-Z)의 사진을 게시하며 "올타임 레전드. 반박 안 받는다"라는 캡션을 달며 제이지를 향한 무한한 존경을 표했다.



CREDIT

Editor

snobbi

신고
댓글 19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