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빌리 레이 사이러스, 릴 나스 엑스에게 고마움 전하다

title: [회원구입불가]woNana2019.04.27 18:57댓글 10

q64fafmrxezbu3hgakgh.jpg


최근 빌보드 차트 소식 중 가장 흥미로운 것은 단연코 릴 나스 엑스(Lil Nas X)와 빌리 레이 사이러스(Billy Ray Cyrus)의 "Old Town Road"의 이야기일 것이다. 컨트리 음악을 힙합으로 가져오며 리스너들에게 신선함을 준 덕택에 차트 1위를 비롯해 '일주일 동안 가장 많은 스트리밍을 기록한 싱글' 등의 타이틀도 얻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일각에서는 이러한 인기에 대해 리믹스를 함께 한 '빌리 레이 사이러스 빨'이라며 릴 나스 엑스를 비판하는 소리가 나오기도 했다. 이를 보란 듯이 부정이라도 하듯, 빌리 레이 사이러스가 직접 써내린 플래카드와 함께 릴 나스 엑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billyraycyrus의 인스타그램

1.PNG

공연함 때리고 집 가는 중. @lilnasx와 youngkio에게 고맙다고 하고 싶었어.

Take My Horse To The Old Twon Road

(이런 싸인도 없었을 것이다 Lil Nas X와 Kio가 없었다면)


특히나 젊은 세대들에게는 '컨트리 가수'보다는 '마일리 사이러스 아빠'로 알려져 있던 그이기에 이번 이록과 결과들은 감회가 새로울 것으로 보인다. 게다가 빌리 레이 사이러스와 릴 나스 엑스가 리스펙 하는 모습까지 그려지고 있으니, 컨트리 음악과 사나이의 우정이라는 더할 나위 없는 이미지가 "Old Town Road"를 더욱 사랑받게 만들고 있는 것은 아닐까.



CREDIT

Editor

woNana

신고
댓글 10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