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국외

쥬시 제이, "에이셉 라키의 새 앨범 작업 중"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19.04.10 15:18조회 수 3163댓글 20

143134.jpg


지난 5일 한국에서 성공적인 첫 내한 공연을 마치고 돌아간 에이셉 라키(A$AP Rocky). 지난 2018년 실험적인 면이 돋보이는 세 번째 스튜디오 앨범 [TESTING]을 발표했던 그의 다음 프로젝트를 우리의 예상보다 빨리 들어볼 수 있을지도 모르겠다.

이와 같은 기대감을 제공한 장본인은 바로 에이셉 라키의 정신적 스승 쥬시 제이(Juicy J). "Multiply", "Gunz N Butter", "Wavybone", "Feed the Streets" 등 이미 수많은 곡을 함께했던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난 2월에 이어 또다시 에이셉 라키의 새 앨범을 예고했다.

asd.JPG
juicyj 다시 세션으로 ! @asaprocky 새 앨범은 히트곡 덩어리


쥬시 제이는 지난 2월에도 에이셉 라키의 신보가 작업 중이라는 소식을 자신의 SNS를 통해 전했던 바 있다. 에이셉 라키의 새 앨범에 관한 정보는 아직까지 아무것도 알려진 바가 없으나, 팬들은 그가 잦은 빈도로 사용 중인 표현 'ALL $MILES'가 신보의 타이틀 혹은 에이셉 맙(A$AP Mob) 앨범 제목이 아닐까 예상하고 있다. 또한, 최근 공연에서 자주 선보이고 있는 미공개 곡 "Babushka"도 신보에 수록되지 않을까 점쳐보는 중이다.


CREDIT

Editor

snobbi

  • 1
댓글 20

댓글 달기 WYSIWYG 사용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검색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