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국외

위켄드, 시저 & 트래비스 스캇, 콜라보 트랙 발표한다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19.04.07 13:14조회 수 2982댓글 20

313.jpg


현재 흑인음악 씬을 뒤흔들고 있는 세 명의 주역이 마침내 한 트랙에서 합을 맞추는 날이 왔다. 위켄드(The Weeknd), 시저(SZA), 트래비스 스캇(Travis Scott)이 올 4월 방영될 인기 드라마 <왕좌의 게임>의 마지막 시즌 사운드트랙에 함께 참여한다고 한다.


한 정보통이 피치포크(Pitchfork)에 전달한 바에 따르면, <왕좌의 게임> 제작진은 애초에 사운드트랙에 참여할 아티스트로 위켄드만을 고려해 섭외했다고 한다. 그런데 요청에 응한 위켄드가 흔쾌히 시저와 트래비스 스캇을 함께 데려오면서 '상상도 못한 콜라보'가 성사된 것이다.


위켄드, 시저, 트래비스 스캇이 한 트랙에 모두 참여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지만, 두 명의 아티스트끼리는 각각 곡을 함께해왔다. 위켄드와 트래비스 스캇은 "wonderful", "WAKE UP"에서 호흡을 맞췄으며, 트래비스 스캇과 시저는 "Love Galore"에서의 조합으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하지만 위켄드와 시저의 협업은 이번 트랙이 처음이기 때문에 팬들의 궁금증이 더욱 크게 커지고 있다.


세 아티스트가 함께 한 곡에 참여한다는 점, 그리고 그 곡이 <왕좌의 게임> 마지막 시즌의 사운드트랙으로 사용될 것이라는 점 말고는 현재 아무런 정보도 알려지지 않았다. 하지만 드라마가 이번 달 안에 방영을 시작할 예정이니, 곧 구체적인 소식이 들려올 것으로 기대해봐도 괜찮지 않을까.



CREDIT

Editor

snobbi

  • 1
댓글 20

댓글 달기 WYSIWYG 사용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검색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