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릴 우지 버트, 락 네이션과 공식 계약 체결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19.03.28 14:28조회 수 5900댓글 8

143.jpg


얼마 전부터 돌던 '릴 우지 버트(Lil Uzi Vert)가 제이지(JAY-Z)를 통해 락 네이션과 계약했다'는 소문이 마침내 사실인 것으로 밝혀졌다. 현재 락 네이션의 페이지에서 아티스트 목록을 조회해 보면, 릴 우지 버트가 목록 안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락 네이션이 이번처럼 아티스트와 긴밀히 계약을 체결한 것은 릴 우지 버트가 처음이기도 하다.

지난 1월 이후로, 릴 우지 버트는 현재의 소속사인 제너레이션 나우(Generation Now)와 애틀랜틱 레코즈(Atlantic Records)에 큰 불만을 품고 있음을 드러내며 앨범 [Eternal Atake]의 공개를 계속해서 미뤄 왔다. 그리고 지난 주말 제너레이션 나우의 대표 DJ 드라마(DJ Drama)가 릴 우지 버트에게 "당장 내일 발표해도 된다"며 호의를 표시한 적 있는데, 둘 사이의 갈등을 해결하는 데 락 네이션의 도움이 있던 것으로 추측해 볼 수 있다.

릴 우지 버트와 락 네이션의 계약이 '매니지먼트 계약' 이상의 관계를 가지고 있는지에 대해선 아직 알려진 바 없다. 어찌 됐든, 그와 관련된 모든 불편한 관계들이 풀리는 중이니 이제는 정말 조만간 잠들어 있는 프로젝트 [Eternal Atake]를 감상할 수 있게 되지 않을까. 한편, 릴 우지 버트는 오랫동안 앙숙 관계였던 리치 더 키드(Rich the Kid)와의 불화도 현재 모두 청산한 것으로 알려졌다. 


CREDIT

Editor

snobbi

신고

댓글 달기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