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국외

릴 우지 버트, 레이블과 불화 해결하고 돌아오나?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19.03.25 17:43조회 수 1935댓글 11

5656.jpg


릴 우지 버트(Lil Uzi Vert)가 현재 음악을 만들고 있지 않다는 것은 널리 알려진 사실이나, 이미 완성된 그의 스튜디오 앨범 [Eternal Atake]가 그의 문제가 아닌 소속사와 관련된 갈등 때문에 발매되지 않고 있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그의 새로운 음악이 나오지 않고 있는 이유가 설명된 바 있다.

계속 뭐라도 내라고들 하는데, 나도 노력하고 있어. 너희에게 뭐라도 주고 싶다고. 맘 같아선 [Eternal Atake]도 그냥 사운드클라우드에 뿌려버리고 싶다. 그러니 회사에다가 계속 찔러봐. 내가 예전 작업물이라도 너희한테 줄 수 있게."


하지만 대표인 DJ 드라마(DJ Drama)가 직접 등장해 알린 바에 따르면, 이제 릴 우지 버트의 소속 레이블 '제너레이션 나우(Generation Now)'는 그의 음악을 발매할 준비가 완전히 되었다고 한다. DJ 드라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우지가 당장 내일이라도 발표하라 하면 하겠다"는 호의를 표했다.

djdrama 우지가 원하면, [Eternal Atake] 당장 내일이라도 발표해도 돼. 아님 다른 날이라도 언제든지. 나랑 캐논은 걔를 완전히 지지하고 있으니까!



릴 우지 버트가 다시 창작 활동을 시작했는지는 아직도 명확하지 않지만, 어쨌던 우리에게는 '신보'가 될 그의 새 앨범 [Eternal Atake]를 조만간 들어볼 수 있을지도 모르겠다. 한편, 릴 우지 버트는 지난 2월 레이블과의 불화를 폭로하며 "자신을 리스펙해야 한다"고 주장했던 바 있다.

난 그냥 레이블이 날 리스펙해줬으면 좋겠단 말이야... 그냥 날 믿어줬으면 해. 나는 회사를 믿어주잖아. 그게 내가 지금까지 함께한 이유고. 너무 당연한 말인데 이건."



CREDIT

Editor

snobbi

  • 0
댓글 11

댓글 달기 WYSIWYG 사용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검색

이전 1 ... 3 4 5 6 7... 1040다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