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국외

코닥 블랙, 전복된 차량과 운전자를 구하다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19.03.08 14:21조회 수 8876댓글 18

33.jpg


코닥 블랙(Kodak Black)의 변덕스러운 행실은 언제나 예상을 빗나가는 듯하다. 며칠 전의 "릴 웨인 죽어죽어" 발언과 같은 악행 대신, 이번에는 전복된 차량에 타 있던 여성을 구하며 선한 모습을 보여줬다.

반나절 전, 코닥 블랙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자신이 목격한 차 사고 현장을 팬들에게 공유했다. 영상을 보면, 코닥 블랙이 급하게 멈춘 곳 앞에 차량이 반쯤 뒤집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운전자로 추측되는 여성은 해당 차량의 창문을 통해 빼꼼 나와 있었다.

이런 미친, 도로에 차 뒤집어져 있다. 괜찮슴까?!"


코닥 블랙은 곧바로 운전자가 차 밖으로 나오는 걸 도왔다. 이내 주변에 있던 다른 목격자 역시 다가와 상황을 도왔고, 운전자에게 경찰에 신고할지에 관해 묻는다. 그러나 운전자와 코닥 블랙 둘 다 찔리는 것이 있는지, 경찰을 부르지 말자고 주장한다.

하지만 누군가가 경찰에 상황을 신고했음을 알렸고, 코닥 블랙은 자신의 차를 타고 급하게 자리를 떴다.

어, 경찰 불렀다고...? 째껴야겠구만. 그럼 이만! 신의 가호가 함께하길!"


무슨 잘못을 했는지, 운전자는 계속해서 경찰을 부르지 말자는 주장과 함께 코닥 블랙이 떠나지 않길 원했다. 그러나 코닥 블랙은 "당신이 괜찮은지 확인했으면 됐다"는 쿨한 대답과 함께 자리를 떠났다. 급하게 돌아간 이번 상황에 대한 네티즌의 반응은 다양하지만, "한 가지 확실한 건 이 새x의 인생은 코미디다"라는 댓글이 큰 지지를 얻고 있다.
https://www.youtube.com/watch?v=jnjEhbpsL1U


CREDIT

Editor

snobbi

  • 0
댓글 18

댓글 달기 WYSIWYG 사용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검색

이전 1 ... 29 30 31 32 33... 1064다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