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국외

티아이, "헬천조국... 이게 나라냐?"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19.03.07 14:33조회 수 4017댓글 16

33.jpg


국가를 향해 목소리를 내는 래퍼로 유명한 티아이(T.I.)가 다시 한번 공개적으로 문제를 제기했다. 지난 4일, 티아이는 두 개의 사건에 매겨진 각기 다른 판결에 대해 "분명히 잘못됐다"는 뜻을 내비쳤다.

티아이가 비교한 두 개의 판결은 각각 이렇다. 첫 번째는 마트의 푸드코트에서 자신의 CD를 판 12세의 흑인 아이 '잭슨'에게 내려질 판결이며, 잭슨의 죄는 현재 중죄로 판별되어 실형을 받을 상황에 부닥쳐 있다. 경찰은 "잭슨이 이미 같은 자리에서 두 차례 잡혀간 적 있다"며 판결을 정당화했다.

두 번째는 백인 여성 '카리아'에 관한 판결이다. 그녀는 탁아소에서 한 아이를 목매단 죄로 검거된 바 있으며, 이후 자살을 시도하기 전 두 명의 남성을 살해 시도하기도 했다. 위와 같은 죄목으로 카리아는 13년의 징역형을 살 예정이었으나, 10년간의 보호 관찰을 받는 것에 그쳤다.

티아이는 위의 두 판례를 맞붙히며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적으로 비판했다.

캡처.JPG

troubleman31 12살짜리 아이한테는 CD를 판다고 옥살이를 시키더니, 다 큰 마녀 같은 년한테는 아이 목 매달은 걸로 보호 관찰?!?!?!
#이게미국이다 #떠나자헬천조국




CREDIT

Editor

snobbi

  • 1
댓글 16

댓글 달기 WYSIWYG 사용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검색

이전 1 ... 35 36 37 38 39... 1069다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