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코닥 블랙, "릴 웨인? 어렸을 때 죽었어야..."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19.03.05 14:16댓글 28

99.jpg


항상 도를 넘는 발언으로 화두에 오르는 어그로 1타 강사 코닥 블랙(Kodak Black)이 이번엔 정말로 정도가 지나친 듯한 망언을 하고 말았다. 지난 일요일 밤, 마이애미의 한 클럽에서 모습을 비춘 코닥 블랙은 릴 웨인(Lil Wayne)이 주변에 있는 것 같다는 소식을 전해 듣고는 갑작스러운 디스를 시전했다.

릴 웨인 어딨어?... 구데기 같은 새x. 그냥 어렸을 때 죽었어야 했는데."



너무 당황스러운 코닥 블랙의 발언이 담긴 비디오가 인터넷에 급속도로 퍼진 후, 릴 웨인의 딸 레지네 카터(Reginae Carter)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논란에 대응했다.

너희 신삥 래퍼들은 레전드를 대우할 줄 모르나 봐. 우리 아빠는 아무도 건드리지 않아. 아마 이번 일에도 반응 안 할걸. 이 남자는 자신만의 세상에 있어. 그러니까 제발 가만히 둬. 코닥 이 병x새ㄲ 앨범은 무슨 우리 아빠 옛날 것들 같이 들리더만."



이후 코닥 블랙은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해명에 나섰다. 내용에 따르면, 그의 도발적인 발언은 릴 웨인을 무대 위로 데려와 '사랑을 보여주기 위한' 관심 끌기였다고 한다. 

내가 왜 릴 웨인을 건드리겠어? 그 사람 늙어가고 있잖아. 내가 거기다가 손찌검하면 어떻게 보이겠어... 내 몸무게가 한 80킬로 나오는데."



하지만 레지네 카터와 그의 어머니 토야 라이트(Toya Wright)는 해명에 딱히 만족할 수 없었던 것으로 보인다. 토야 라이트는 코닥 블랙의 방송 내용이 담긴 한 게시물에 욕설을 날렸고, 코닥 블랙은 한 번 더 명불허전의 '인성질'을 선사했다.

toyawright ㅈ까 애새ㄲ야.
kodakblack 내가 여자친구만 없었어도 당신 엉덩이를 아주 그냥


코닥 블랙은 이미 지난 2017년 릴 웨인에게 복싱 경기를 제안한 적 있다. 이에 릴 웨인은 "코닥 블랙이 누구냐"며 전혀 관심이 없음을 밝혔는데, 이번 발언에도 역시 무관심으로 대응할 것이라는 게 팬들의 예상이다.

https://twitter.com/hiphopcnation/status/1102649297101828098


CREDIT

Editor

snobbi

신고
댓글 28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