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앤더슨 팩, 또 다른 정규 앨범 [Ventura] 발매한다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19.02.28 14:15댓글 5

12312.jpg


지난 11월, 앤더슨 팩(Anderson .Paak)은 스튜디오 앨범 [Oxnard]를 발매하며 애프터매스(Aftermath Entertainment)에서의 화려한 데뷔를 성공시킨 바 있다. 본작은 닥터 드레(Dr. Dre)의 지휘 아래 녹음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앤더슨 팩이 밝힌 바에 따르면 그 시기 녹음되었던 결과물이 [Oxnard]뿐만이 아니었던 것으로 보인다.

최근 한 TV쇼에 출연한 앤더슨 팩은 직접 이와 같은 사실을 알렸다. 발언에 따르면, 그의 새 앨범 [Ventura]는 오는 4월 12일 세상에 공개된다.

옥스나드에서 자라면서 끈기를 배웠고, 교회는 나의 목소리를 찾는 것을 도와줬어. 다른 또 어떤 곳은 나라는 사람의 무게를 키워줬지. 각 장소의 이중성이 나한테 영감을 줬고, 결국 동시에 두 개의 앨범을 만들어버렸지. 하지만 하나를 지금까지 꽁쳐둔 거야. 라이브로 소화해야 하는 곡이 너무 많아지니까!"


나는 뭐든 짝수로 끝나는 게 좋더라. 즉... 'Ventura'에 온 걸 환영해!"


앤더슨 팩은 지난 앨범 [Oxnard]를 '해변 시리즈'의 마지막(Venice → Malibu → Oxnard)이라고 소개한 바 있다. 하지만 "짝수로 끝나는 게 좋다"는 의미심장한 발언은 다가오는 앨범 [Ventura]가 해변 시리즈의 '진 최종 보스'일 것으로 예상하게 한다.

한편, 앤더슨 팩은 곧 진행된 투어의 스페셜 게스트진을 공개했다. 그의 <Best Teef in the Game Tour>에는 썬더캣(Thundercat), 얼 스웻셔츠(Earl Sweatshirt), 노네임(Noname), 맥 드마르코(Mac Demarco), 제시 레예즈(Jessie Reyez)가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CREDIT

Editor

snobbi

신고
댓글 5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