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국외

포스트 말론, 데뷔 전 녹음물들이 공개되다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19.01.18 15:31조회 수 4223댓글 2

90.jpg

엄청난 인기를 끌어모은 2018년을 지나, 현재 스웨이 리(Swae Lee)와 함께한 싱글 "Sunflower"로 빌보드 싱글 차트 1위를 차지하고 있는 포스트 말론(Post Malone)은 지난 2015년 공개한 트랙 "White Iverson"과 함께 이름을 알렸다. 이후 칸예 웨스트(Kanye West)의 "Fade"에 참여하는 등 순조롭게 자신의 입지를 넓혀왔다.

이는 그의 매력적인 보컬과 포크와 힙합의 경계를 무너뜨리는 음악 스타일 덕이었을 것이다. 그런데 그의 옛 작업물들에는 전혀 '힙합'스러운 요소가 녹아있지 않는 듯하다. 얼마 전, 팬들은 포스트 말론의 숨겨졌던 사운드클라우드 계정을 찾아내 수면 위로 떠오르게 했다.

'Austin Richard'라는 이름으로 등록된 그의 옛 계정에는 두 곡의 녹음물이 게시되어 있다. 각각 "Silent Night"와 "Stairs & Strangers"라는 제목의 트랙들에서, 기타를 중심으로 한 인스트루멘탈과 어린 시절 포스트 말론의 목소리가 얹힌 '포크 스타일' 녹음물을 들어볼 수 있다.

지금 그가 내놓는 음악들에 비해 너무나도 저조한 퀄리티를 지니고 있다는 점은 부정할 수 없지만, 이러한 시도들이 "Better Now"나 "I Fall Apart" 등 현재 구현하고 있는 음악 스타일을 완성한 발판이 아니었을까. 포스트 말론이 부끄러움을 참지 못하고 계정을 삭제해버리기 전에, 어서 그의 어린 시절 녹음물들을 체크해보도록 하자.

UPDATE(2019/01/21): 포스트 말론이 정말 부끄러움을 참지 못하고 계정을 삭제해 버린 듯 하다. 아쉽지만 그의 예전 작업물들은 추억 속에 묻어 두도록 하자.






CREDIT

Editor

snobbi

  • 0
댓글 2

댓글 달기 WYSIWYG 사용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검색

이전 1 ... 37 38 39 40 41... 1064다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