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DJ 칼리드, 다이어트로 감량한 몸무게 공개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19.01.08 13:34댓글 5

djk.jpg


새해 목표의 '국룰' 중 하나인 다이어트를 DJ 칼리드(DJ Khaled)는 벌써 어느 정도 이룬 것으로 보인다. 작년부터 다이어트를 시작했음을 알렸던 DJ 칼리드가 훌쩍 빠진 자신의 몸무게를 자신 있게 공개했다.


지난 2018년, 미국의 다이어트 앱 '웨이트 워쳐스'의 소셜 홍보대사로 발탁되었던 DJ 칼리드는 이제까지 자신의 몸무게를 감량하기 위해 눈물겨운 노력을 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체중계 위에 올라가 현재 몸무게와 함께 지금까지의 체중 감량에 뿌듯한 기색을 드러냈다.


캡처.JPG

djkhaled 새로운 해, 새로운 목표, 새로운 축복. 지난 1년 동안의 성과가 드러나는군! 하지만 난 아직 멀 었 어. 293파운드(132킬로그램)로 시작해서 지금까지 34파운드(15킬로그램) 뺐다! 말보다 행동으로 보여줄게. 그냥 지켜봐으악!!!!!


본인이 공개한 정보에 따르면, 132킬로그램이었던 DJ 칼리드는 현재 인고의 노력 끝에 117킬로그램까지 체중 감량에 성공한 것으로 보인다. 아들에게 멋진 아빠가 되기 위해 건강을 챙기려 하는 그의 부성애가 눈물겹다. 그가 과연 소싯적의 훈훈했던 모습으로 돌아갈 수 있을지, 그의 여정을 모두 응원해보도록 하자.


캡처.JPG



CREDIT

Editor

snobbi

신고
댓글 5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