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50 센트, "카디 비, 난 이 이혼 반댈세!!!"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18.12.12 14:20조회 수 8829추천수 2댓글 12

오지랖갑.jpg


50 센트(50 Cent)에게는 음악적인 활동이 없더라도 꾸준히 씬에서 주목받는 초능력이 있다. 그의 발언은 항상 고집불통이고 공감하기 힘들 때가 허다하지만, 어쨌든 그의 입에서 나온 말이라면 왠지 화가 난다기보다는 그저 힙합 씬의 감초가 던지는 농으로 느껴지기만 한다. 그런 그의 어록에 한 가지 발언이 더 추가됐다.


얼마 전, 카디 비(Cardi B)는 자신의 SNS를 통해 오프셋과의 이혼을 선언한 바 있다. 이후 공연에서 "Motorsport"의 가사를 이혼과 관해 바꿔 부르는 등 쿨한 행보를 보이고 있는 반면, 오프셋(Offset)은 그녀가 그립다는 트윗을 남기며 뒤끝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50 센트는 둘 사이의 관계를 다시 이어줄 수호천사가 되기로 결심했던 모양이다. 그는 카디 비가 "Money"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 찍은 영상의 댓글창에 나타나 그녀에게 말을 건넸다.


오, 의상 졸귀. 근데 너 집으로 돌아가야 해. 그 녀석 널 사랑한다구. (지끈)"


절 대 이 혼 하 지 마, 진정해."


이후, 50 센트는 발언을 자신의 피드에서 이어가며 영상과 함께 오프셋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공개했다.


아니, 오프셋 너 이혼 안 해. 가서 빨리 잡아랏! 그녀가 뭐라고 하던 난 신경 안 써. 그냥 그녀 엉덩이에다가 뽀뽀해버려. 아오!"


카디 비가 뭐라고 하는 것에 대해 50센트가 신경을 쓰는지 마는지 알 필요가 있을까 싶지만, 아무튼 50 센트가 이 이혼을 결사반대하고 있다는 점은 공공연해 보인다. 어쨌거나 그가 남긴 댓글들이 각각 25,000개에 달하는 좋아요 수를 모은 만큼, 카디 비가 50 센트의 댓글을 적어도 읽어보기는 하지 않았을까. 한편, 2011년 그가 발매를 예고했던 전설의 앨범 [Street King Immortal]은 결국 올해도 발매되지 않았으며, 7년째 '올해의 기대 앨범' 리스트에 출석 도장을 찍으며 다른 의미의 전설이 되어가고 있다.



CREDIT

Editor

snobbi

신고

댓글 달기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