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국외

릴 베이비, "나랑 거너가 새로운 아웃캐스트라고?"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18.11.29 15:40조회 수 2901댓글 6

작은아기군나.jpg


떠오르는 랩 스타, 릴 베이비(Lil Baby)와 거너(Gunna)의 상승세가 범상치 않다. 둘의 합작 믹스테입 [Drip Harder]는 대중과 평단의 까다로운 입맛을 동시에 만족시켰고, 히트 싱글 "Drip Too Hard"는 현재 한 달이 넘게 빌보드 싱글 차트에서 최상위권에 자리하고 있다.

각자의 뚜렷한 스타일, 그리고 서로 다른 둘이 합쳐졌을 때 뿜어내는 시너지가 대단하기 때문일까? 자연스레 장르 팬들 사이에서 둘을 '현시대의 아웃캐스트(Outkast)'라고 칭하는 이들이 생겨난 것으로 보인다. 얼마 전, 한 라디오 프로그램에 등장한 릴 베이비는 이와 같은 타이틀에 조금은 놀라 하는 반응을 보였다. 하지만 이내 그는 전설과도 같은 듀오와 자신들을 견준다는 사실에 뿌듯함을 드러냈다.

그거 진짜 쩌는 칭찬이다. 사실 그런 말을 직접 들어본 적은 없는데, 아무튼 왜 그런 소리가 나오는지 알 것 같긴 하네."


자신과 거너를 아웃캐스트와 비교한다는 사실에 조금 조심스러운 태도를 드러낸 그는 이내 안드레3000(Andre 3000)가 자신의 탑5 아티스트 중 하나라는 사실을 밝혔다. 한 편, 릴 베이비는 바로 내일인 11월 30일 올해만 세 번째 풀 렝스 프로젝트인 [Street Gossip]을 발매할 예정이다.




CREDIT

Editor

snobbi

  • 0
댓글 6

댓글 달기 WYSIWYG 사용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검색

이전 1 ... 43 44 45 46 47... 1064다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