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퓨처, "다음 앨범이 내 최고의 앨범이야"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18.11.27 14:19조회 수 2233댓글 3

33.jpg


여섯 장의 앨범, 열여덟 장의 믹스테입. 다작으로도 이미 경지에 올라 버린 퓨처지만, 그가 항상 장르 팬들의 환영을 받는 건 꾸준하게 보장되는 앨범의 퀄리티 덕분일 것이다. 스타일이면 스타일, 작업량이면 작업량, 모든 부분에서 완벽해 보이는 아티스트 퓨처에게는 아쉽게도 단 한 가지 조건이 부족했다. 항상 만족스러운 퀄리티로 호평을 받았지만, 누구도 부정하지 않을 '클래식 앨범'이 없었다는 점이다.


다행히도, 퓨처가 이번에야말로 자신의 커리어에 방점을 찍어 버릴 앨범을 들고 오려고 준비하는 것으로 보인다. 퓨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새 앨범에 관한 엄청난 자신감을 드러냈다.


나는 영감이 아주 많은 사람이야. 주위의 모든 것에서 영감을 받지. 이번 앨범은 내가 예술가로서 살아온 시간 속에서 가장 훌륭한 앨범이 될 예정이야."


그의 자신감을 제외하고는 새 앨범에 관한 어떠한 소식도 밝혀진 바가 없다. 하지만 늘 훌륭한 퀄리티의 앨범을 발표하는 퓨처가 직접 꺼낸 발언이니, 올해나 내년 중으로 세상에 모습을 드러낼 그의 새 솔로 앨범에 엄청난 기대를 맡겨봐도 되지 않을까. 한 편, 퓨처는 올해 이미 믹스테입 [Beast Mode 2]와 주스 월드(Juice WRLD)와의 합작 믹스테입 [WRLD On Drugs]를 발표한 바 있다.

CREDIT

Editor

snobbi

신고

댓글 달기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