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국외

식스나인, 총기 발포 및 갈취 혐의로 기소되다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18.11.20 15:33조회 수 8587댓글 10

123.jpg


데뷔 앨범 [Dummy Boy]의 발매가 며칠 남지 않은 채 식스나인(6ix9ine)에게 불명예스러운 일이 일어났다. 오늘 아침, 식스나인과 그의 동료 다섯 명은 갈취와 총기 소지 혐의로 체포되었다. 그가 활동하는 범죄 집단 'Nine Trey Gangsta Bloods'이 연루된 상황이기 때문에 식스나인이 혐의에서 빠져나오는 건 힘들 것으로 보인다.


식스나인을 포함한 여섯 명의 기소자들은 살인, 강도, 마약 밀매와 관련된 범죄 조직에 가담한 혐의로 기소되었다. 법정 문서에 따르면, 식스나인은 총기 발포와 관련된 혐의로 최대 종신형까지 선고받을 수도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한다. 이어 그는 뉴욕에서 곧 기소 인정 여부 절차를 밟을 예정이다.


식스나인의 공식적인 입장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연방 정부가 그들에게 보석을 허가하지 않을 것으로 알려진 것으로 보아, 식스나인은 어쩌면 남은 생을 정말로 감옥에서 보내는 상황에 놓일 수도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번 사건으로 [Dummy Boy]의 발매가 미뤄지지는 않을 것이며, 예정된 대로 11월 23일에 발표되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CREDIT

Editor

snobbi

  • 0
댓글 10

댓글 달기 WYSIWYG 사용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검색

이전 1 ... 30 31 32 33 34... 1050다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