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프랭크 오션, 투표자들에게 무료 머천다이즈 선물하다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18.11.07 14:14댓글 2

fr.jpg


모두가 프랭크 오션(Frank Ocean)의 활발한 미디어 노출을 기대하지만, 여태껏 그는 자신의 텀블러 페이지 혹은 주변 사람들의 목격담 속에서만 모습을 드러낼 뿐이었다. 그런 그의 행적이 오랜만에 세상에 드러났다. 이번에는, 오늘 미국에서 시작된 중간선거에 투표한 이들에게 무료로 티셔츠를 선물한다고 한다.


프랭크 오션은 애플 뮤직을 통해 오랜만에 공개된 그의 라디오 프로그램 블론디드 라디오(blondedRADIO)에 출연해, 목소리로나마 모습을 비추었다. 그는 라디오를 통해 미국 시민들에게 투표할 것을 강력하게 장려하는 메시지를 보냈다.


생각을 가둬두지 말고 밖으로 내보냅시다. 모두가 열려있는 세상을 만끽하도록 말이에요."


우리 모두 정치적인 일들에 상식을 적용할 필요가 있어요. 만약에 뭔가 도덕적으로 틀려 보인다면, 그건 십중팔구 틀린 게 맞아요."


이후, 프랭크 오션은 홈페이지를 통해 네 곳의 도시에서 투표자들에게 무료 티셔츠를 나눠 준다는 소식을 알렸다. 포스터에 적힌 '42%'는 미국 내 투표권을 행사하지 않는 자의 비율을 뜻한다고 한다.


자신이 투표한 곳이 인증 사진을 찍어도 되는 곳인지 꼭 확인하세요. 어떤 주에서는 이러한 행위를 불법으로 간주합니다. 


444.png




https://twitter.com/TeamFrankDaily/status/1059853594109861888



CREDIT

Editor

snobbi

신고
댓글 2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