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국외

빈스 스테이플스, "앞으로 낼 앨범이 4개 더 있어!"

title: [회원구입불가]woNana2018.11.04 23:24조회 수 1664댓글 5

888.jpg


이번 주말, 캘리포니아 롱비치에서는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Complex가 주최하는 <ComplexCon>이 시작되었다. 해당 이벤트는 음악뿐만 아니라 패션, 음식 등 Complex 매거진이 다루는 전반의 문화 컨텐츠들을 만나볼 수 있는 페스티벌이며, 다양한 인물들이 참가해 직접 관객과 소통하는 시간을 갖기도 한다. 이번 <ComplexCon>에서는 스눕독(Snoop Dogg)과 빈스 스테이플스(Vince Staples)가 한자리에서 만나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었다고 한다. 


d7ddc17cd01559ad3c3705cc3c0635ea.jpg


Complex에 따르면, 힙합씬 신-구의 만남 사이에서는 각자의 음악적 커리어부터 시작해 요즘 씬에 대한 이야기들이 가감 없이 진행되었다고 한다. 세션이 끝에 다다를 무렵, 빈스 스테이플스가 바로 어제 발매한 새 앨범 [FM!]에 관한 이야기가 나왔고, 놀랍게도 그는 갓 발매한 [FM!] 말고도 앞으로 발매할 앨범들이 한창 더 남았다는 사실을 밝혀 주목을 끌었다. 이미 준비되어 발매를 기다리는 앨범만 네 개 정도가 된다는 그는, 현장에서 빠르게 매니저의 컨펌을 받아 맛보기 디테일을 공개했다고 한다. 그가 전하는 바에 따르면, 나머지 앨범들 중 하나는 오는 1월, 그리고 새 앨범에 대한 것이 사그라들 때쯤, 6월에 또 하나를 발매할 것이라고 전했다. 아마 빈스 스테이플스의 팬들에게 있어서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소식이 아니었을까. 1월 앨범을 위해 그의 [FM!]을 들으며 즐거운 기다림을 시작해보도록 하자. 


CREDIT

Editor

woNana

  • 0
댓글 5

댓글 달기 WYSIWYG 사용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검색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