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국외

위켄드, 공연 중 떨어진 바위에 맞을 뻔하다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18.10.24 13:44조회 수 4769댓글 6

제목 없음-1.jpg


지난주, 멕시코에는 강한 비바람을 동반한 허리케인이 전역을 강타할 조짐을 보였다. 허리케인의 본격적인 움직임과 함께 피해가 생겨나고 있는 가운데, 올해 EP [My Dear Melancholy,]를 발매한 후 활발하게 투어를 이어가고 있는 위켄드(The Weeknd) 또한 위급한 상황에 빠질 뻔했다.


TMZ에서 공개한 영상에 의하면, 공연에서 히트 싱글 "Party Monster"를 부르고 있는 위켄드의 바로 앞에 바위 형태의 물체가 하늘에서 떨어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해당 물체가 정말 바위인지 세트의 일부분인지는 확인된 바 없으나, 만약 위켄드의 머리 위로 떨어졌다면 심각한 상황으로 이어졌을 것은 분명해 보인다.


그럼에도, 위켄드는 눈앞에서 바위가 떨어지는 것을 목격했음에도 동요하지 않고 침착하게 노래를 이어가는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주었다. 안전상의 이유로 공연을 중단하고 일정을 바꿀 수도 있었을 텐데, 용감한 태도로 관객들을 당황하지 않게 만들어준 위켄드의 모습이 돋보인다.


아래의 영상에서 그 사고로 이어질 뻔했던 현장을 짧게나마 확인해볼 수 있다.


https://www.youtube.com/watch?v=0902W5wGIAE


CREDIT

Editor

snobbi

  • 0
댓글 6

댓글 달기 WYSIWYG 사용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검색

이전 1 ... 7 8 9 10 11... 1022다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