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국외

주스 월드, 에미넴 비트에 '50분' 논스톱 프리스타일

title: [회원구입불가]woNana2018.10.06 16:14조회 수 13018댓글 5

33.jpg


멋진 프리스타일을 소화해 내는 래퍼에 대한 리스펙과 관심도는 크게 올라가기 마련이다. 젊은(?) 세대 래퍼들 중엔 조이 배대즈(Joey Badas$$)가 퓨처(Future)의 "Mask Off" 비트에 프리스타일 랩을 했던 것이 크게 화제가 되었던 바 있다. 그리고 지난 6월, 프리스타일의 신흥 강자가 떠올랐다. 팀 웨스트우드(Tim Westwood)의 채널에 출연한 주스 월드(Juice WRLD)가 무려 1시간 동안 쉬지 않고 프리스타일을 한 것이다. 해당 영상은 약 260만 번의 조회 수를 기록하며 주스 월드의 능력을 인정하게 만들었고, 뜨거웠던 반응에 따라 주스 월드는 이번에 한 번 더 프리스타일 마라톤에 응했다. 


이번 주, 다시금 팀 웨스트우드의 스튜디오를 찾은 주스 월드는 오로지 에미넴(Eminem) 곡들의 비트만 이용하여 쉬지 않고 50분간 프리스타일을 진행했다. "Til' I Collapse", "Just Lose It", "My Name Is", 그리고 "Purple Pills" 등의 비트에 계속해서 랩을 이어나가는 그는 오히려 즐거워 보이기까지 한다. 다음 라임을 위해 잠시 멈칫하는 모습을 볼 수 있지만, 이내 다른 라인으로 이어나가는 쫄깃함은 또 다른 관전 포인트. 주스 월드의 50분 프리스타일 영상은 아래에서 확인해보도록 하자.  


https://youtu.be/fSoT13msPe4



CREDIT

Editor

woNana

  • 1

댓글 달기 WYSIWYG 사용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5

검색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