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믹 밀, " 몇 주 안에 앨범 나올 거야"

title: [회원구입불가]KanchO2018.10.01 15:39댓글 2

1.jpg


팬들에게 발매일자를 알려주지 않은 채, 그야말로 서프라이즈 앨범을 내겠다고 말해왔던 믹 밀(Meek Mill), 지난 목요일에 그는 다시금 팬들에게 앨범이 곧 발매될 것임을 약속했다. 뉴욕시에서 열렸던 2018 빌보드 알앤비/힙합 파워 플레이어(Billboard R&B/Hip-Hop Power Players)에 참여했던 믹 밀. 임팩트 어워즈 부문에서 수상한 그는 레드 카펫 인터뷰에서 다음 앨범에 대한 확언을 했다.


내 앨범이 곧 나올 거야. 진짜 곧 나올 거야. 거의 몇 주 안에. 거짓말이 아니고. 그래. 곧 나와."


여전히 앨범의 제목이나 발매일자에 대해서는 어떠한 언급도 들을 수 없는 상태로, 팬들은 몇 주를 더 기다려야 할 듯 하다. 그렇지만 팬들이 공통적으로 짐작하는 게 있으니, 이번 앨범의 방향성이다. 자신의 경험을 통해서 사법 제도의 정의에 대해 강한 의문을 제기해온 믹 밀이었기에, 이번 앨범 역시나 그러한 내용에 크게 무게가 실릴 것이라는 것이 팬들의 예상. 이러한 마음은 이번 믹 밀의 수상 소감에서도 잘 드러난다.


이번에 내가 감옥에 갔을 때, 많은 사람들이 나를 위해서 함께 싸워주었고 많은 사람들이 내가 살아가며 가장 힘들었던 그 시점에 나를 위해서 기꺼이 위험을 감수해줬어. 그러니까.. 나는 내가 가진 수단이나 힘을 이용해서 다시 그 사람들에게 손을 뻗고 내 인생 최악의 순간에 나를 위해 싸워준 이들을 다시 도와주는 게 당연한 거야. 


신고
댓글 2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