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국외

릴 핍과 텐타시온의 사후 콜라보 트랙 발매 예정

title: [회원구입불가]KanchO2018.08.20 13:11조회 수 17577댓글 7

002.jpg


릴 핍(Lil Peep)과 텐타시온(XXXTENTACION)의 사후 콜라보 트랙의 제작이 진행 중이다. 이 소식은 아이러브마코넨(ILoveMakonnen)으로부터 들려왔다. 지난 17일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디오 영상을 올리며 다음과 같은 글을 남겼다.


나는 이 곡을 공동 작곡했다는 사실이 영광스러워. X가 함께 할 수 있어서 꽤 감명 받았다고 했었거든. 그가 죽기 얼마 전이었어. 핍과 나는 항상 음악이란 것이 사람들을 치유하고 하나로 뭉쳐줄 수 있다고 믿었어. 다른 것 어떤 것도 할 수 없는 방식으로 말이야. 내 친구 핍에 관한 얘기를 하는 X의 녹음을 들었을 때 말이야, 나는 이걸 공유하지 않고는 참을 수가 없겠더라고. @릴핍 @텐타시온 최대한 빨리 나올 거야!!!!


공유된 해당 오디오는 스튜디오에서 녹음된 것으로 보이며, 릴 핍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텐타시온의 음성이 담겨있다.


걔가 그렇게 멋진 사람인 걸 알았더라면, 그에게 더 빨리 연락했을 텐데."


그렇지만 불행한 거지. 왜냐하면, 사람들은 죽거든. 그리고 그때가 되어서야 후회하면서 그들을 되돌아보는 거니까."


"Falling Down"이라는 제목이 붙여진 이 곡의 정확한 발매일은 아직까지 알려지지 않은 상태이다. 많은 팬들이 이 트랙을 빨리 듣고 싶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는 한편, 반대로 우려 섞인 목소리 역시 들려온다. 릴 핍의 친한 친구 중 한 명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영상을 올리며 릴 핍이 생전에 텐타시온을 절대 달가워하지 않았었다는 점을 꼬집었다. 


그는 텐타시온을 극도로 싫어했어. 여성을 학대했잖아. (중략) 듣지 마. 진실은 사람들이 핍을 이용해서 돈을 벌려고 한다는 것이지. 그는 그걸 한다고 하지도 않았을 거야. 텐타시온을 좋아하지도 않았다고. 둘을 좋아하는 팬들이 많은 건 알지만 이건 x나 잘못된 거야. (후략)"

  • 4

댓글 달기 WYSIWYG 사용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7

검색

이전 1 ... 4 5 6 7 8... 1009다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