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국외

카니예 웨스트, 포르노사이트로부터 선물 받아

title: 루피KanchO2018.08.13 16:57조회 수 11024댓글 16

001.jpg


지난 9일 목요일, 지미 키멜 라이브(Jimmy Kimmel Live!)에 출연했던 카니예 웨스트(Kanye West). 카니예는 22분 가량의 인터뷰동안 지미 키멜과 격 없는 이야기들을 주고 받았다. 특히나 화제가 되었던 것은 그의 포르노 애용담이다. 결혼 후 아이와 함께 살아가는 것이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변화를 주었냐는 질문에 카니예는 매우 함축적인 답변을 내놓았다.


아니, 나 아직 폰허브(Pornhurb.com) 가요."


블랙드(Blacked.com)가 제일 좋아하는 거죠. (포르노 얘기를 못 한다면) 그건 카니예가 아니잖아요. 장르 얘기를 좀 해보자면, 전 흑인남자 백인여자 이렇게 하는 걸 좋아해요, 확실히."


카니예의 인간적인 매력이 물씬 풍겨나는 부분. 우리 모두가 흠뻑 빠져버린 그의 매력이다. 하지만 이 매력에 빠져버린 건 힙합 팬들만이 아니었다. 카니예의 이 솔직함을 본 폰허브와 블랙드가 트위터를 통해 카니예에게 소중한 선물을 선사했다.


몇 년동안 저희 사이트를 애용해주신 @카니예웨스트 씨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평생동안 프리미엄 서비스를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는 멤버십을 드리겠습니다. 여기 있습니다. 카니예.


@카니예웨스트가 @블랙드_컴이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거라고 말해주셨네요. 감사합니다 카니예. 정말 아무 겁도 없으시고 감명 깊어요. 라이프타임 멤버십과 함께 블랙드 모자도 보내드릴게요!


여기까지의 진행도 웃긴데, TMZ에 따르면 블랙드의 감독인 그레그 랜스키(Greg Lansky)가 카니예에게 자신들의 작품 중 하나를 감독해줄 의향이 있는지까지 물어봤다고. 며칠 전, 리얼 92.3에 출연한 킴 카다시안(Kim Kardashian)은 노스 웨스트(North West)로부터 엄마는 어쩌다가 유명해졌냐는 질문을 들었다고 했다. 아무래도 아빠는 앞으로도 더 유명해지고 싶은 듯 하다. 


한편, 카니예 웨스트는 지미 키멜과의 인터뷰 도중 당황해서 말문이 막혀버린 듯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인터뷰 중반 정도에 지미 키멜이 카니예가 예상하지 못 했던 질문을 한 듯 하다.


당신이 예전에 아주 강력하게 말씀하셔서 화제가 된 바 있죠. 조지 부시는 흑인들에 대해서 아무 신경도 쓰지 않는다고요. 그래서 궁금하더라고요. 당신이 생각하실 때 어떤 부분에서 도널드 트럼프는 흑인들, 아니 그냥 사람들한테 신경 쓴다고 생각하시는 거죠?"


질문을 들은 카니예는 대략 4초 동안 답변을 하지 못 했다. 이를 보던 지미 키멜이 재치 있게 광고를 보고 오겠다는 멘트를 날리며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방송 후, 카니예는 자신의 트위터에 다음과 같이 밝혔다.


지미 키멜에서 우리는 대화를 하면서 좋은 시간을 보냈어. 내가 질문에 당황했다는 말들이 많이 보이는데. 낚시질 하지 마. 당황한 게 아니었어. 질문에 답할 기회가 없었던 거라고.


그 질문은 매우 중요한 질문이었기 때문에 생각하는데 시간이 걸렸어. 그러다가 광고 본다는 멘트를 들은 거라고. 그 인터뷰는 각자 다른 의견을 가졌지만 품격있게 대화하는 개성 강한 둘을 잘 보여줬던 거야.


난 지미가 이지를 신고 나왔던 걸 보고 너무 기뻤어. 화해의 손길 같은 거랄까. 그는 사랑으로 이끌어가는 사람이야. 지미와 그의 팀에 감사함을 느껴. 여러분들은 제다이라고. 아주 사랑해.


이 트윗을 본 지미 키멜도 훈훈한 답변을 남겼다.


모든 질문이 즉각적인 대답이 가능한 건 아니야. 어떤 답변들은 생각하고 나서야 답할 수 있는 것들인데 토크쇼는 시간의 제약 때문에 그게 힘들지. 난 카니예가 얼마나 따뜻한지 알고, 남들 잘 모르는 사이에 무언가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베풀고 있는 그 모습에 아주 감동을 받았어. 


해당 인터뷰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2
댓글 16

댓글 달기 WYSIWYG 사용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검색

이전 1 ... 18 19 20 21 22... 1021다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