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국외

와이지, 식스나인에게 '소아성애자 새끼야'

title: [회원구입불가]KanchO2018.08.11 17:57조회 수 13679댓글 9

2.jpg


와이지(YG)와 테카시 식스나인(Tekashi 6ix9ine)의 서로에 대한 비난이 상당히 고조되고 있다. 며칠 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와이지에게 강도 높은 디스 영상을 올렸던 식스나인.


요, 내가 도대체 디스로 욕을 얼마나 해줘야 하겠냐. 와이지. 내 x이나 빨아라 멍청한 놈아. 네가 앨범 내기 전에 냈던 그 싱글은 메이저급 아티스트가 넷이나 있다고. 투 체인즈, 빅션 거기에 니키 미나즈까지. 그 정도면 내가 완전 넋이 나가야 하는 거 아니냐. 어떻게 내 노래가 니꺼보다 잘 나가지?"


이를 리포스팅 하는 와이지의 응답은 매우 짧고 강렬했다.


너를 빨리 만나고 싶다 @식스나인"


그리고 지난 9일, 이번에는 와이지가 식스나인에게 수위가 높은 일갈을 날렸다. 미성년자와의 성행위 혐의로 법정에 출두하는 식스나인. 유죄 판결이 내려진다면 식스나인은 1년에서 3년의 교도소 생활을 해야 한다. 와이지는 이 뉴스를 전하는 XXL 매거진의 트윗 캡처와 함께 붉은 글씨와 가운데 손가락 이모지로 식스나인을 맹비난했다. 식스나인을 태그하는 것도 잊지 않았다. 


x만하고 더러운 x새끼

이제 감옥 가서 x이나 빨려라

아동성애자 새끼 미성년자 추행범"


1.jpg


한편, 식스나인은 앞서 말한 사건의 경위에 대한 진실 공방을 피할 수 없게 되었다. 작년 11월에는 지니어스가 식스나인이 해당 건에 대해 법원에 자신의 죄를 인정하는 내용이 담긴 보고서를 입수했다고 밝히기도 했다. 다만, 지니어스 측은 피해자의 프라이버시와 입수 경로에 대한 비밀 유지를 위해 보고서를 공개하지는 않았다. 아카데믹스(Akademiks)와의 인터뷰에서 테카시는 해당 여성이 당시 13살인 것을 몰랐으며, 강간은 존재하지 않았고 자신은 그녀를 건드리지도 않았다는 주장을 한 바 있다.

  • 2

댓글 달기 WYSIWYG 사용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9

검색

이전 1 ... 6 7 8 9 10... 1009다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