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국외

니키 미나즈, 2018 VMA에서 신곡 공개 예정

title: 루피KanchO2018.08.10 12:27조회 수 1205댓글 0

1.jpg


미국 힙합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한 해는 이렇게 정리될 수 있다. 그래미 어워즈, BET 어워즈, MTV VMA, BET 힙합 어워즈. 이렇게 시상식 4 회를 보고 나면 한 해가 지나간다. 그리고 우리는 지금, 오는 20일에 진행될 MTV의 VMA를 기다리고 있다. 앞서 언급했던 시상식들이 중요한 것은 각각의 상들이 가진 의미 자체도 있거니와, 다른 방송이나 콘서트의 무대에서는 볼 수 없는 개성 있는 퍼포먼스가 팬들을 기다리기 때문. 그 중에서도 VMA의 퍼포먼스는 시각적으로 강렬하기로 유명하다. 


그러한 이유로 뉴욕 라디오 시티 뮤직 홀에서 개최될 이번 VMA의 공연 역시 기대를 받는다. 버라이어티에 의하면 니키 미나즈(Nicki Minaj)는 VMA에서의 무대를 통해 신곡 발표를 할 확률이 높다. 포스트 말론(Post Malone), 트래비스 스캇(Travis Scott), 로직(Logic), 아리아나 그란데(Ariana Grande)의 공연도 볼 수 있을 예정.


한편, 이번 VMA에서 가장 주목을 받는 아티스트는 단연 카디 비(Cardi B). VMA의 주요 시상 부문인 올해의 비디오를 포함하여 베스트 힙합 비디오, 베스트 신인 아티스트, 올해의 아티스트, 올해의 곡 등 총 9개 부문에 후보로 선정이 되었으며 베스트 콜라보레이션 부문에는 두 개의 곡을 후보로 올렸다.

  • 1

댓글 달기 WYSIWYG 사용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검색

이전 1 ... 18 19 20 21 22... 1022다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