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Akon, 암호화폐 출시한다

title: [회원구입불가]jdubsound2018.06.21 00:37추천수 2댓글 6

thumbnail.jpg


미국 서부 횡단 철도 건설 발견된 금맥으로 골드러쉬가 터졌다면 현대에 와서는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암호 화폐 러쉬가 있었습니다. 코인 맥이 터져 나오며 많은 이들이 웃고 웃었던 기간이었습니다. 불과 재작년에 시작했던 광풍이 올 초 들어 시들해진 이 암호화폐 열풍은 이렇게 투기 성격으로 끝날까요? 아니면 두 번째 기회가 올까요?


음악 활동보다 사업에 집중하는 Akon 암호화폐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이름하여 Akoin. 또 그는 화폐를 넘어 100% 암호화폐만 사용되는 도시 'Akon Crypto' 만들려는 야심 포부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가 암호화폐 시장에 도전장을 내민 목적은 젊은이들의 기업가정신에 힘을 불어넣고, 아프리카,  나아가 세계에 금융 경제의 안정을 돕기 위함이라 했습니다Akoin 2 안에 실제로 거래가 가능해지는데요, Akoin 기술적인 부분에 대해 질문하자 Akon, ‘내 컨셉을 가져왔으니 나머지는 괴짜들이 알아서 알아서 할 듯’이라고 답했습니다. Akon ,


생각에 블록체인 기술과 암호화폐는 여러 면에서 아프리카를 구제할 도구야. 왜냐하면 기술은 사람들이 국가 화폐 정책에서 자기 재산을 스스로 보호할 능력을 주기 때문이야. 또한 기술을 통해서 일반 사람들도 부를 축적할 있을 거야, 정부가 원하는 바와 정반대로말야.”


e1d23f7d1579f8199ad7e48a72956ab4.png


"하고 싶은 일보다 가장 잘 하는 일을 커리어로 시작하세요. 먼저 커리어를 쌓고 그 다음에 당신의 열정을 쫓으세요."


많은 저명한 경제학자들도 블록체인과 암호화폐의 가장  수혜자로 아프리카 국가들을 꼽았으니 실제로 그의 말이 허무맹랑한 것은 아닙니다. 또한 그의 꿈의 도시 'Akon Cripto' 세네갈 대통령의 승인을 받고  대지에서 개발 중이라고 합니다.  도시는 새로 지어진 국제공항에서 5 거리에 있으며 세네갈의 수도인 Dakar에서도 차로 멀지 않은 거리에 있다고 합니다.


세네갈 대통령의 마음마저 움직인 Akon 실로 대단한 인물인 것 같습니다. Akon은 암호화폐와 도시 사업 외에도 대통령직에도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는 Kanye West 2020 대선에 출마하기를 바라고 있는데요, 굉장히 재밌는 볼거리가 같다고 했습니다. Akon ,


17f5fdae39b87cbe4aba5f4a00c09178.png



Trump 비판하고 공격할 거야. 그러면 그를 좋아하는 Kanye 기분이 나빠져서 나를 공격하겠지? 그럼 나는 다시 그때 Kanye 향해 반격하는 거야. 그럼 Kanye 팬인 Donald Trump 나서서 날 공격하겠지. 그러고 나서 나중에 이제 우리 셋의 토론장이 만들어질 거야. 대선주자 3 토론회의 모든 주목은 바로 내가 받을거야. 완벽해, 그림.


Trump 대통령 하나도 무서워. 솔직히 위에 불러서 하고 싶을 정도라니까? 아니, 이왕 나온 김에 하자. 시청료 유료로 해서. 복싱으로 할지 MMA 할지는 너희가 정해줘. 누군가는 그런 불량스러운 애를 혼내줘야 . 



CREDIT

Editor

Jdubsound (이준우)

신고
댓글 6
  • 6.21 01:30

    ㅋㅋㅋㅋ

  • 6.21 02:12

    재미삼아 조금 사봐야겠네요ㅎㅎ

  • 1 6.21 04:20

    한국에 돈이 남아도는 흑우들이 아프리카에 새로운 희망이 된다니 참 바람직한 일이군요 

    꼭 성공했으면 좋겠네요 

  • Ach
    6.21 16:02

    화폐이름 귀엽다 ㅋㅋ

  • 6.21 16:35

    진짜진짜 미안한데..망할것같읍읍

  • 6.21 18:36

    2년 후 파산신청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