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Kanye West, 앨범 8번 연속 1위 데뷔

title: [회원구입불가]woNana2018.06.11 12:01댓글 6

01.jpg


새 앨범 발매 전후로 말이 많았던 Kanye West 지만, 역시나 앨범 성적은 그의 클래스가 여전하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지난 6월 1일 발매된 Kanye West의 여덟 번째 정규앨범 [Ye]가 첫 주 208,000장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Billboard 200의 1위로 올라섰기 때문입니다. 이는 올해 다섯 번째로 큰 스케일의 데뷔이며, Kanye West에게는 JAY-Z와의 합작 앨범 [Watch The Throne]을 포함, 8번 연속 ‘앨범 1위 데뷔’라는 기록을 안겨주게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이러한 기록은 Eminem과 The Beatles뿐이었다고 하는데요. 특히 이번 1위 달성을 계기로 Eminem 과는 ‘8번 연속 1위 데뷔’ 뿐만 아니라 ‘힙합 앨범으로 1위 데뷔 횟수’를 두고 경쟁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힙합 앨범으로 가장 많이 1위를 차지했던 래퍼는 JAY-Z(14번)라고 합니다. 오랜 산 중 생활을 마치고 돌아와 공개된 앨범 [Ye]. 이전까지의 언행들은 역시나 앨범 판매를 위한 노이즈 마케팅이었나 싶기도 합니다. 많은 관심 속에 있는 [Ye]를 여러분들은 어떻게 들으셨나요? 


신고
댓글 6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