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Vince Staples, "사실 R.Kelly는 X발놈이지..."

title: [회원구입불가]jdubsound2018.04.17 22:03조회 수 8333댓글 26

2017-03-31-vincestaples-ebogle_mg_9964-edit_custom-3b5ddf751b9ae4de894b50ddfe0485704e0a52f6-s900-c85.jpg


지난 13일부터 미국 캘리포니아에서는 Coachella 한창입니다. 1999년에 작게 시작한 패스티벌은 이제 아티스트 불문하고 누구나 손꼽아 기다리는 엄청나게 축제로 성장했습니다. 작년 18번째 Coachella에서는 Radiohead, Lady Gaga, Kendrick Lamar 헤드라이너로 나섰고, 2 5 명의 관중과 1천억 원이 넘는 총수입이 발생했습니다. 올해는 이미 The Weeknd Beyoncé 헤드라이너로 먼저 등장했고, 3번째로 Eminem 자기 무대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올해 Coachella 페스티벌이 시작된 이후, 수많은 아티스트 인터뷰가 현장에서 바로 이루어져 방송되고 있는데요. 이날도 방금 메인 스테이지에서 공연을 마치고 내려온 Vince Staples <Everyday Struggle> Nadeska Alexis 인터뷰했습니다. 둘은 평소에도 친분이 있는 편하게 대화를 주고받았습니다. 대화가 정체 없이 빠르게 흐르다가, 감옥 얘기가 나오자, Vince 말을 삼가는 없이 곧바로 R.Kelly 개새끼라고 했습니다. 아래는 인터뷰의 빠른 요약입니다.



Nadeska Alexis (줄여서 “N”): Vince, 방금 메인스테이지에서 공연 끝내줬어. 공연 중에 천식 발작이 올까 조마조마했다구.


Vince Staples (줄여서 “V”): . 진짜 얼마 전에 죽을뻔함.


N: 그래서 그럼 주머니에 inhaler(천식 호흡기) 항상 가지고는 다녀?


V: 아니, 차에 뒀는데? 죽으면 죽는 거지.


N: 그건 위험하다, 우린 네가 필요해


V: 아닐걸. 지금 사망보험이 너무 있어 가지고, 죽으면 지금 현재 자산이랑 사망보험 약관이랑 수령액이랑 이런 따지고 생각하면, 내가 죽잖아? 그럼 우리 엄마는 지금 내가 살아있을 때보다 많이 벌고 거야. 


N: 가끔은 생각이 좋은데 생각이 싫을 때도 있어

.

.

.

(GoFundMe 진행했던 깜짝 캠페인에 대한 대화) - 예전에 Vince 모금 사이트 GoFundMe.com에서 자신의 모금액이 2백만 달러가 되면 죽을 때까지 일절 음악 활동/SNS 활동을 하겠다고 적이 있습니다.

.

.

.

V: 그게 진짜 2백만 달러가 모였으면 그냥 가져버리면 되는거지... 경호원도 구하고 음악도 홍보하고 총도 가지고 있어야 하고...수중에 돈을 가지고 돌아다니는 거지... 그리고 지금 주문한 Tesla 아니라 Tesla X 샀겠지...이제 보호 감찰도 1 남았어. 이거 끝나잖아? 속도위반 하고 창문 내리고 음악 크게 틀고 다닐꺼야. 


N: 안돼 우린 네가 필요해. 제발 감옥은 가지 않도록


V: 네가 흑인 갱스터 래퍼가 아닌 이상 안가거든? 커리어 방향을 바꿨어 흑인 엔터테이너로, 같은 애들은 그렇게 해도 감옥 . 생각해봐. R.Kelly 절대 감옥에 적이 없어. 걔는 아동 성추행범이야.


N: 잠깐 우리 R.Kelly 얘기는 꺼내지 말자, 남자 이름을 꺼내선 ..!


V: 아동 성추행범이야. 내가 말하잖아, 아동 성추행범이야 . 걔는 사람들한테 오줌싸고 글도 제대로 읽는 새낀데 감옥에 갔지? 나는 좋은 사람인데 R.Kelly 씨발놈이잖아. 개새끼 씨발놈은 아동 성추행범이고 사람들 몸에 오줌도 싸고 Atlanta에서 인신매매도 했는데 감옥에 갔잖아. 그니까 나도 감옥 거야.


N: 이번이 Coachella에서의 인터뷰인데 너랑 인터뷰 때문에 짤리게 생겼다.


V: ? 걔가 병신이라? 여기 없어. 여기 주최 측이 R.Kelly 그렇게 좋아했으면 이미 섭외했겠지, 그리고 관중 명한테 오줌싸겠지. 그리고 아이들한테도 오줌 싸고...


rkelly-2017-tgj-600x356.jpg


이후에 나오는 Vince Staples의 고향 Long Beach를 재건하는 큰그림 이야기도 재밌으니 보시기를 추천합니다.



  • 9

댓글 달기 WYSIWYG 사용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6

검색

이전 1 ... 12 13 14 15 16... 1003다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