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Q-Tip, 뉴욕대에서 Jazz와 힙합 수업한다

title: [회원구입불가]jdubsound2018.04.09 21:11추천수 3댓글 4

180408-q-tip-getty-800x600.jpg


Q-Tip 교편을 잡습니다. 뉴욕대에서 그의 Jazzy 전문 지식과 힙합 철학을 어린 문하생들에게 전수하게 되었습니다. 구체적으로는, Q-Tip 뉴욕대의 Clive Davis 음악 교육원에서 공동 강사직을 맡은 것입니다. 


Q-Tip,


학생들과 내가 아는 지식을 함께 나누게 되어 너무 설레고, 또한 학생들이 나를 어떻게 가르쳐줄까 하는 마음에 기대돼. 가르친다는 것은 장소에 있는 모든 이들과 지식을 공유하고 수용하는 활동이야.”


Jason King 음악 교육원 부교수는, 항상 음악에 영향을 끼친 현역 최고의 전문가를 데려오고 싶었는데, Q-Tip 영입할 있게 되어 너무나 기쁘다고 했습니다. Jason ,


Q-Tip 맞수가 존재하지 않는, ATCQ 통해 힙합에 재즈라는 장르를 데리고 사람이기에 너무나 기쁜 마음입니다. 그의 안에는 사람들을 계몽하고 가르치고 싶은 선천적인 욕구가 있어요. 어린 학생들의 우수한 면들을 옆에서 길러줄 겁니다. 그가 교단에 것만으로도 여려 변화를 불러올 같아요.”


Q-Tip 이미 2016, F. 케네디 센터의 무대 예술학부로부터 힙합 문화 예술 감독직을 지낸 있습니다. 


올해 가을학기인 9 5일에 그의 수업이 시작된다고 하니, 주변에 뉴욕대에 다니는 친구가 있다면 수업의 수강신청을 권해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신고
댓글 4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