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Suge Knight, ‘Straight Outta Compton’ 감독 살해 협박죄로 기소

title: [회원구입불가]KanchO2017.08.04 20:19추천수 5댓글 33

1.jpg

N.W.A.의 전기 영화인 'Straight Outta Compton'에서의 자신에 대한 묘사에 분노했던 Suge Knight. 결국 그는 영화의 제작 관계자 한 명을 차로 들이받아 사망에 이르게 한 혐의로 현재 수감되어 살인 사건 공판을 기다리는 중입니다. 하지만 이 영화에 대한 Suge Knight의 무서운 행동은 그게 전부가 아니었던 것 같습니다. 


TMZ에 따르면 그는 'Straight Outta Compton'의 촬영 당시, 감독인 Felix Gary Gary에게 문자로 살해협박을 했었다고 합니다. 이는 앞서 말했던 살인 사건이 일어나기 몇 달 전의 일인데요. TMZ가 입수한 대배심의 기소장 사본에는 Suge Knight이 2014년 8월 8일경 Felix Gary Gary에게 살해 또는 심각한 신체적 폭행을 수반하는 범죄를 저지를 것이라고 협박을 했다고 쓰여있습니다. 따라서 Suge Knight는 현재 진행 중인 살인 사건 공판에 더하여 무거운 법적 절차를 하나 더 겪게 되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그는 미국 일자로 8월 4일에 소환될 예정인데요. 해당 기소가 이루어진 것이 지난 2월 7일임에도 불구하고 소환이 지금에서야 집행되는 것에 대한 이유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신고
댓글 33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