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T-Pain, "Young Thug아 스트리퍼와의 사랑은 말야.."

title: [회원구입불가]woNana2017.07.09 11:46조회 수 7082댓글 55

t-pain-11032010.jpg

T-Pain, "Young Thug아 스트리퍼와의 사랑은 말야.."


누군가를 만나 사랑에 빠지고, 이를 이어나가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런데 그 대상이 스트리퍼라면 어떨까요...? 지난 금요일 Young Thug은 자신의 트위터에 '스트리퍼와의 사랑에 관한 고찰' 한 가지를 올렸는데요.


Young Thug의 트위터


스트리퍼랑 자는 거야 뭐 그렇고... 그런데 걔네랑 사랑에 빠지는 건 완전 다른 얘기야 일어나서도 안되는 일이고... (울음)(울음)(울음)(울음)


맘에 드는 스트리퍼라도 생겨난 것일까요? 이러한 Young Thug의 고민에 T-Pain이 답을 날려주었습니다. 


 T-Pain의 트위터


@youngthug난 그 의견에 좀 반대. 이유도 몇 개 있어(껄껄) 그중에 두 가지는 오늘 밤 또 돈을 가져가게 만드네 (울음)(웃음) 난 걔네 전부 사랑해 껄껄 모두를 위한 건 절대 아니지 (껄껄)


Young Thug의 트위터


(울음)(웃픔)(울음)(웃픔) 앗 제 실수네요 큰형님... 형님은 포함안돼여 왜냐하면 당신은 스트리퍼계의 아버지 아니십니까


 T-Pain의 트위터


너도 사실 알고 있잖아 이건 모두 사랑이야 친구. 우리 다음에 볼 때 내가 너 그냥 주변에 돈만 딱 늘어 놓고 있으면 되는 데로 함 데려갈게(껄껄) 흔치 않은 기회.


Young Thug의 트위터


아닙니다 제가 책임집니다, 형님은 이미 길 닦아 놓는데 크게 한몫하셨잖아요... 리얼 떠거가 최고 형님께 경의를 표합니다!!!


둘의 대화는 농담처럼 가벼워 보이지만 실제로 T-Pain은 스트립 클럽에서 쏟아붓는 열정과 돈이 어마어마하기로 유명합니다. 가기도 자주가는 데다가, 쓴 돈만해도 2백만 달러 (한화 약 23억)나 된다고 스스로 인정한 적도 있기 때문입니다. "I'm In Love With A Stripper"이라는 곡은 괜히 나온 것이 아닌 것 같은데요. T-Pain과 Young Thug가 콜라보를 한다면 어떤 곡이 나올지 기대가 되기도 합니다.   

 


  • 3

댓글 달기 WYSIWYG 사용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55
  • 2017.7.10 12:57 댓글추천 0
    재밌넹ㅋㅋㅋ
  • 2017.7.10 20:02 댓글추천 1
    위 논란과는 별개로 한국 사회에서 존대 - 평어가 인지적으로든 혹은 현실적으로든 권위주의적이고 위계적인 관계를 형성하게 하는 경향이 있죠. 이러한 관계가 필요한 특수한 상황이 아니라면 개인적으로는 존중어 - 존중어 평어 - 평어 관계가 확대되어야 한다고 생각하고 실제로 그러한 방향으로 점점 변화하고 있죠. 설령 상호 합의 하에 존대 - 평어 관계가 이루어진다고 해도 서로간의 어느 정도의 언어적인 배려가 필요하다고 생각해요. 이런 생각을 하는 저도 딱히 위의 번역이 문제된다고 느껴지진 않네요.
  • 2017.7.10 20:02 댓글추천 0
    이거 포인트 농사하기 정말 좋은 곳이구만
  • title: Kanye Westido
    2017.7.11 11:02 댓글추천 0
    별거 아닌거 가지고 징하게 구네ㅋㅋㅋ
  • 2017.7.12 11:13 댓글추천 0
    본토도 존재해 정치판

검색

이전 1 ... 48 49 50 51 52... 997다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