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김오키, 정규 5집 [fuckingmadness] 발표

Melo2017.04.01 01:20추천수 3댓글 1

fuckin.jpg

김오키, 정규 5집 [fuckingmadness] 발표

색소포니스트 김오키가 자신의 정규 5집 [fuckingmadness]를 발표했습니다. 앨범은 김오키만의 유머러스한 시각으로 바라본 시대 의식을 재즈, 힙합, 소울의 어법으로 풀어낸 앨범이라고 하는데요. 그간 여러 프로젝트 앨범과 세션, 공연 활동을 왕성하게 하며 재즈 외에도 여러 장르를 넘나들며 음악 활동을 해온 그가 이번에는 래퍼와 힙합 비트 메이커 등과 협업하며 그간 보여주지 않았던 스타일의 음악을 담아냈다고 합니다.
 
김오키는 그간 조세희의 소설 <난장이가 쏘아올린 작은 공>에서 비롯된 [Cherubim’s Wraith], 한국의 현대사를 조롱하는 [격동의 시간여행], 그리고 김수영의 시에서 나온 <거대한 뿌리> 같은 자신의 앨범으로 한국 사회와 장르 음악은 물론, 자기자신과도 싸워왔는데요. 좋은 연주자를 넘어서 좋은 음악가였던 그가 [fuckingmadness]에서 잡은 주제는 친일 청산이라고 합니다. 앨범은 각각 다른 열 가지 버전의 커버로 이루어져 있으며, 함께 동봉되는 포스터도 열 가지 버전이 있어 보는 사람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한편, 작곡이 되지 않은 상태에서 즉흥적인 잼세션과 원테이크 녹음을 통해 완성된 [fuckingmadness]는 김반장과 윈디시티, 서사무엘(Samuel Seo) 등이 소속된 크래프트앤준(Craft & Jun)을 통해 발매됐다고 합니다. 아래는 [fuckingmadness]의 트랙리스트입니다.


김오키 - [fuckingmadness] 트랙리스트

01. Fuc ma dreams
02. Memory of ugly luv
03. Impasto 1
04. Fuckin' luv train
05. Impasto 2
06. Firebomb10
07. Banjai kankoku
08. Impasto 3



* 힙합엘이는 '국내 뉴스' 제보를 받습니다. 관련 안내는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국내 뉴스 제보 관련 안내 페이지]



신고
댓글 1
  • 4.1 13:58
    음악 잘 듣고있습니다 난쏘공은 꼭들 들어보시길..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