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오버클래스 회사 설립 및 10주년 앨범 발표

title: [회원구입불가]Beasel2017.03.20 16:39조회 수 25653댓글 15

Overclasscrew.jpg

오버클래스 회사 설립 및 10주년 앨범 발표


산이(San E), 스윙스(Swings), 버벌진트(Verbal Jint), 조현아 등이 공동으로 주식회사 '오버클래스크루'를 설립하고 오버클래스(Overclass)의 10주년 앨범을 발매한다고 합니다. 오버클래스크루는 소속사, 레이블과는 또 다른 개념의 크루 회사로 10년지기 친구들의 서로에 대한 친분과 우정으로 그 형태가 유지된다고 하는데요. 추가로 그랜드라인 엔터테인먼트의 CEO이자 수석 프로듀서 웜맨(Warm Man)이 이를 총괄기획 했다고 합니다. 


오버클래스는 2007년 언더그라운드에서 시작한 현존 최장수 크루로 기존의 형식에 얽매이지 않는 작가주의적 성향의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음악적 공감대를 바탕으로 결성했던 크루인데요. 이번 10주년 앨범에는 크루의 멤버들이 모두 소집됐고, 멤버들은 각자의 소속사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소속사에 양해를 구해 단 한 명의 이탈자 없이 멤버 전원이 앨범에 참여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그 결과 웜맨, 리미(Rimi), 산이, 스윙스 등을 포함한 총 15명의 멤버가 참여해, 언더그라운드에서 함께 음악을 시작했던 시절과 각자의 입지를 구축한 후에도 여전히 음악으로 함께하며 다시금 초심을 다지는 모습을 담아낼 예정이라고 합니다. 오버클래스는 탄생 10주년을 기념하는 싱글 앨범과 컴필레이션 앨범 등을 발표하면서 다양한 음악적 활동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합니다. 오랜만에 뭉친 오버클래스의 새로운 모습을 기대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 관련링크

오버클래스 인스타그램



* 힙합엘이는 '국내 뉴스' 제보를 받습니다. 관련 안내는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국내 뉴스 제보 관련 안내 페이지]



  • 7

댓글 달기 WYSIWYG 사용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5

검색

이전 1 ... 215 216 217 218 219... 313다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