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개코, 솔로 앨범 발표 예정

title: [회원구입불가]Beasel2017.03.18 10:49추천수 4댓글 7

2014101609365718525.jpg

개코, 솔로 앨범 발표 예정


다이나믹듀오(Dynamic Duo)의 한 축이자 한국 힙합의 대표적인 베테랑 래퍼인 개코가 곧 솔로 앨범으로 돌아올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번 솔로 활동은 2014년에 발표했던 [Redingray] 이후 무려 2년 5개월 만의 활동입니다. 이미 기존의 솔로 활동을 통해 "화장 지웠어", "장미꽃", "치명적인 비음" 등의 수준급 트랙을 선보였던 개코가 이번 솔로 프로젝트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많은 이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는데요. 개코는 평소 추구하는 강렬한 힙합으로 보다 거친 분위기를 자아낼 전망이라고 합니다. 한편, 개코의 새 앨범에서는 뮤지션으로서의 역량과 함께 미술 전공자다운 탁월한 예술적 감각 역시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는데요. 오래 공들여 나오는 두 번째 솔로 앨범인 만큼 뮤직비디오 콘셉트, 자켓 이미지 등 작업 전반에 관여하며 뮤지션 이상의 능력을 발휘했다고 합니다. 랩과 노래를 두루 소화하는 출중한 아티스트 개코가 어떤 신보를 들고 대중 앞에 나설지 많은 기대를 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 관련링크

개코 인스타그램



* 힙합엘이는 '국내 뉴스' 제보를 받습니다. 관련 안내는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국내 뉴스 제보 관련 안내 페이지]



신고
댓글 7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