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베이식, 새 레이블 올라잇 뮤직 설립

title: [회원구입불가]Melo2017.03.18 00:24조회 수 3406댓글 6

All Right Music_단체1.jpg

베이식, 새 레이블 올라잇 뮤직 설립

베이식을 주축으로 한 새로운 힙합 레이블 올라잇 뮤직(All Right Music)이 런칭됐습니다. 베이식은 그간 올라잇 뮤직의 대표인 RMW의 임상혁 프로듀서를 비롯해 전다운, 박인우로 이루어진 프로듀싱 팀 파이어뱃(Firebat)과 함께 소속 레이블 내에서 음악적 방향성을 보다 잘 드러낼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해왔다고 하는데요. 올라잇 뮤직은 그렇게 오랜 준비 기간을 지나 선택한 모습이라고 합니다.

멤버로는 빅 트레이(Big Tray), 크루 대남협의 리더이자 얼마전 EP [Graduation]을 발매한 마블제이(Marvel J), 그리고 싱어송라이터 비오(B.O.)가 있다고 하는데요. 네 멤버는 레이블 런칭과 동시에 동명의 힙합 곡 "All Right"을 발표했다고 합니다. 이 곡은 올라잇 뮤직 소속 아티스트들이 작곡, 작사, 편곡 등에 모두 참여하여 만들어진 곡으로, 각자가 생각하는 'All Right'의 의미와 뜻에 관해 이야기했다고 합니다. 올라잇 뮤직의 멤버들은 앞으로도 자신들의 음악을 통해 대중들에게 긍정적인 바이브를 전달하고 싶다며 포부를 전해 왔습니다. 아래는 "All Right"의 티저입니다.


*올라잇 뮤직 - All Right TEASER


* 힙합엘이는 '국내 뉴스' 제보를 받습니다. 관련 안내는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국내 뉴스 제보 관련 안내 페이지]



  • 2
댓글 6

댓글 달기 WYSIWYG 사용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검색

이전 1 ... 246 247 248 249 250... 343다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