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아이디, 첫 정규 앨범 [Mix B]의 트랙리스트 공개

Melo2017.03.17 14:03추천수 4댓글 4

커버 사진.jpg

아이디, 첫 정규 앨범 [Mix B]의 트랙리스트 공개

알앤비 보컬 아이디(Eyedi)가 자신의 첫 정규 앨범 [Mix B]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습니다. 오는 21일 발매되는 이번 앨범에는 지난해 7월 제프 버넷(Jeff Berna)이 프로듀싱에 참여한 데뷔곡 “Sign”과 배드 보이 레코즈(Bad Boy Records) 소속의 마리오 와이넌스(Mario Winans)와 함께한 글로벌 프로젝트 앨범의 수록곡 “Type”을 포함 총 13곡이 수록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참여진.jpg


특별히 주목할 만한 점이라면 이번 앨범에 한국힙합 1세대들의 다수 참여했다는 것입니다. 한국 레게를 대표하는 스컬(SKULL), 셔니슬로우(Sean2Slow), 주비 트레인(Juvie Train) 등이 그 주인공들인데요. 기존에 발매된 곡들에 피처링한 루피(Loopy), 김효은도 역시나 함께하고 있으니 이들과 아이디와의 음악적 만남을 기대해봐도 좋을 듯합니다. 더불어 맥 밀러(Mac Miller)의 “Someone Like You”를 비롯해 비오비(B.O.B.), 크리스 브라운(Chris Brown) 등의 프로듀서로 알려진 호세 로페즈(Jose Lopez)와의 합작품도 이번 앨범에 수록되어 있다고 합니다.

[Mix B]는 한국 시간으로 21일 12시, 전세계 동시 공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래는 [Mix B]의 트랙리스트입니다.

아이디 - [Mix B] 트랙리스트

트랙리스트.jpg



* 힙합엘이는 '국내 뉴스' 제보를 받습니다. 관련 안내는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국내 뉴스 제보 관련 안내 페이지]



신고
댓글 4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