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지투, [G2’s Life, Pt. 2] 공개

title: [회원구입불가]Beasel2017.02.22 00:02추천수 1댓글 0

16807503_1550808521613147_1127213930085073773_n.jpg

지투, [G2’s Life, Pt. 2] 공개


지난 12월 [G2’s Life, Pt. 1]을 발표하며 기대를 모았던 지투(G2)가 두 번째 인생 이야기 [G2’s Life, Pt. 2]를 발표했습니다. 지난 앨범의 주된 내용이 한국에서 미국으로, 다시 미국에서 한국으로 바다를 건너 음악을 시작하게 되기까지의 과정이었다면, 이번 앨범에는 그 이후 만나게 된 다양한 사람들과 지투 자신을 둘러싼 주변 환경의 변화, 내적 변화 등에 대한 이야기가 담겨있다고 하는데요. 사운드적으로도 감성적인 분위기가 주를 이뤘던 [G2’s Life, Pt. 1]과 달리 이번 앨범의 분위기는 자신감과 두려움이 혼재된 복잡한 지투의 심경을 무겁고 둔탁한 사운드와 강한 랩으로 표현해 기존과 다른 느낌을 담아냈다고 합니다. 돈으로 모든 것이 결정되는 눈앞의 현실과 그 안에서 갈등하는 깊은 내면을 담은 가사, 종교적인 믿음에 의지하는 나약한 자신을 표현하는 가사들이 크게 눈에 띄는 [G2’s Life, Pt. 2]는 뮤직비디오로 미리 공개된 수록곡 "Hymn II"에서 짐작할 수 있었듯 힙합이 가진 원초적인 느낌이 부각된 곡들로 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게다가 이번 앨범 역시 피처링진이 눈을 사로잡는데요. 지투와 같은 텍사스 출신 프로듀서 유지피(UGP)의 비트로 가득 찬 이번 앨범에는 텍사스에서 지투와 함께 음악 활동을 해왔던 힙합 뮤지션 A.C.T.와 로스앤젤레스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Bago, Los, 덤파운데드(Dumbfoundead), 마이애미 힙합 신의 기대주로 주목받고 있는 Boobie Lootaveli 등의 해외 뮤지션은 물론, 미국 본토 성향의 힙합 음악으로 한국 힙합씬에 자리 잡은 도끼(Dok2)와 루피(Loopy)까지 합세해 앨범이 가진 단단하고 묵직한 분위기에 한 몫을 더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지난 앨범에 이어 프로듀서 그레이(GRAY) 역시 마지막 트랙 "Knocking’ at the Door"에 함께해 호소력 짙은 지투의 목소리에 더욱 힘을 더했다고 합니다.


지투는 전체적으로 이번 앨범의 가사를 통해 비관적이고 어두운 자신의 일면을 거침없이 드러내는가 하면, 인생을 살면서 누구나 한 번쯤은 겪는 치열한 경쟁 속에서 조바심내는 자신의 진짜 모습을 토로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이런 냉소적인 가사들 가운데서도 '곧 내 이름이 전설이 될 것 같은 기분 - Hymn II’, ‘종점 도착할 때까진 절대 못 쉬어 - Valley’, ‘넘어져도 다시 일어날 수 있는 긍정의 힘 - Knocking’ at the Door’ 등의 대목을 통해 그의 삶에 대한 열정과 미래에 대한 뚜렷한 투지 역시 담아냈다고 합니다. 세상과 싸워가며 또 살아남으며, 그 안에서 점점 커지는 성공에 대한 욕망을 솔직하고 재치 있게 풀어낸 이번 앨범은 걸어온 길보다 갈 길이 먼 젊은 래퍼 지투만의 독보적인 개성을 만끽할 수 있는 앨범이 될 예정입니다. 앞으로 지투가 보여줄 개성과 에너지를 맛보고 싶다면 지금 바로 [G2’s Life, Pt. 2’]를 들어보시길 바랍니다. 



*지투 (Feat. A.C.T.) - Bread



* 관련링크

지투 인스타그램



* 힙합엘이는 '국내 뉴스' 제보를 받습니다. 관련 안내는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국내 뉴스 제보 관련 안내 페이지]




신고
댓글 0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