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크러쉬, 새 앨범 [wonderlust] 커버 아트워크 및 트랙리스트 공개

Melo2016.10.05 18:40추천수 1댓글 0

크러쉬_앨범커버_트랙리스트_이미지.jpg


크러쉬, 새 앨범 [wonderlust] 커버 아트워크 및 트랙리스트 공개


아메바컬처(Amoebaculture) 소속의 크러쉬(Crush)가 새 앨범 [wonderlust]의 발매를 앞두고 커버 아트워크와 트랙리스트를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커버 아트워크에는 크러쉬와 그의 반려견인 두유가 담겨 있는데요. 둘의 꾸밈 없는 모습에서 '이상과 자아를 찾아 떠나는 25살의 크러쉬'라는 이번 작품의 주제가 뚜렷히 드러난다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함께 공개한 트랙리스트는 타이틀곡 "어떻게 지내"를 포함해 총 다섯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어떻게 지내"의 경우에는 지금의 크러쉬가 보내고 있는 가을을 담은 곡으로, 가을 향기처럼 진하게 코 끝에 남은 그리움에 대한 이야기가 담겨 있다고 합니다.


한편, 크러쉬는 이전 보도에서도 언급되었듯 앨범 발매와 함께 독특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팬들이 직접 크러쉬의 방을 경험할 수 있는 <Room wonderlust>가 바로 그것인데요. 오는 6일에는 웹사이트 wndrlst.kr를 오픈할 계획이어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이어 10월 14일 자정에는 앨범 [wonderlust]가 발매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 힙합엘이는 '국내 뉴스' 제보를 받습니다. 관련 안내는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국내 뉴스 제보 관련 안내 페이지]



신고
댓글 0

댓글 달기